thumb
작가에츠코
0(0 명 참여)

아직 생기지도 않은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자금을 모으는 대학생 타쿠미. 타쿠미가 집안일을 도우며 만나게 된 사람은 라운지에서 일하는 킨야였다. 첫인상은 마냥 가벼워 보였던 킨야지만 덜렁이인 타쿠미를 여러 번 도와주게 된다. 점점 친해진 타쿠미와 킨야는 어쩌다 보니 둘이서 데이트 연습을 하게 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T009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17년 11월 2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39.85%

👥

평균 이용자 수 198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56.31%
T007
60.75%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에츠코작가의 다른 작품9

thumnail

IN THE APARTMENT

작가에츠코

어느 날 아침, 초등학생 때 동급생이었던 스기모토와 세노오는 재회한다. 우연히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던 두 사람 사이에 생겨난 교류. 얌전해진 세노오는 종잡을 수가 없는 게 마치 고양이 같다. 그런 세노오를 스기모토는 어째선지 놔둘 수가 없는데…

thumnail

슈퍼 내추럴 JAM

그림에츠코

슈퍼 내추럴, 그 뒤로 4년…… 의류 매장 점원인 노부루(24)와 미용사 다이치(24)는 미용전문학교에서 만난 동급생. 학생 시절부터 사귄 두 사람은 함께 도쿄로 상경해 동거 생활을 시작했고, 어느 틈엔가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주위에는 교제 사실을 숨기고 있지만 큰 문제는 없고 둘 사이도 좋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같은 남자끼리'라는 불안함을 지울 수가 없었고, 작은 불안은 차츰 자라나 결국 두 사람은 엇갈리기 시작하는데…….

thumnail

슈퍼 내추럴(SUPER NATURAL)

"노멀×노멀의 두근거리는 사랑과 우정! 미용 전문대학교 학생인 노부루와 다이치는 기숙사도, 수업도, 그리고 몰려다니는 친구들도 똑같은 절친 사이. 그러나 과거의 어떤 사건을 계기로 노부루는 다이치를 친구 이상으로 의식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지 못해서 다이치에게 모질게 구는 노부루와, 그런 노부루의 진심을 알 수가 없어서 불안해지는 다이치. 어색한 관계 속에서 두 사람의 마음은 조금씩 어긋나는데…. ""어쩌면 널 좋아하는지도 몰라. 미안."""

thumnail

멜론의 맛

작가에츠코

「나, 나카죠가 좋아!」 라이브 하우스에서 일하는 나카죠와 단골 키우치. 두 사람의 동거는 갑작스러웠다. 헤어지고 잠시 지낼 곳을 찾는 중이라고 하는 키우치는 사람의 온기 없이는 잠들 수 없다며 같이 자고 싶다고 한다. 그런 그에게 자신이 게이란 걸 밝히며 거절하려 하는 나카죠였지만, 키우치는 「좋아!」라고 단언해 버리는데…

thumnail

속 IN THE APARTMENT

작가에츠코

아파트에서 우연히 재회한 초등학교 동창인 스기모토와 세노오. 홀연히 아파트를 떠난 세노오가 다시 스기모토 앞에 나타난다. 세노오는 여전해 보였지만 뭔가 다르다? 세노오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몰라서 고민하는 스기모토. 휩쓸린 채 육체관계는 지속하는 두 사람이었지만….

thumnail

JOY

순정만화가 오카자키 고우는 여자들을 두근거리게 할 수 있는 만화를 목표로 연일 매진하는 중. 그리고 어시스턴트이기도 한 만화가 아쿠네 유스케와 함께 절차탁마하고 있다. 어느 날, 아쿠네가 게이라는 걸 알고 놀란 고우에게 첫 BL 작품 의뢰가 들어온다. 작품을 그리기 위해 '나는 아쿠네를 좋아한다'는 설정 하에 지내던 고우는 정말로 점점 아쿠네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데….

thumnail

JOY Second

노멀 순정만화가 오카자키 고우와 게이 4컷 만화가 아쿠네 유스케는 드디어 커플이 되어 사랑이 넘치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고우에겐 밤일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한편, 아쿠네의 전 섹스프렌드 히비키의 사랑도 드러나지만, 고우와 아쿠네까지 끼고 의외의 방향으로 전개되는데….

thumnail

해피 매지컬 NIRVANA

작가에츠코

할아버지의 민박집을 셰어하우스로 바꾸기로 한 다이고와 나루히사 형제. 그들을 돕던 스바루는 예언 같은 것이 담긴 책자를 발견한다. 책자에는 스바루가 어떤 마지막을 맞이하게 될지까지 적혀 있었는데 스바루는 그것을 보고 크게 실망하고 마는데...

thumnail

해피 매지컬 NIRVANA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산다는 게 이렇게 씁쓸함과 달콤함이 번갈아 찾아오는 일일 줄이야…….” 할아버지의 민박집을 셰어하우스로 바꾸기로 한 다이고와 나루히사 형제. 그들을 돕던 스바루는 예언 같은 것이 담긴 책자를 발견한다. 책자에는 스바루가 어떤 마지막을 맞이하게 될지까지 적혀 있었는데 스바루는 그것을 보고 크게 실망하고 만다. 어떻게 해야 책자에서 읽은 ‘자신의 최후’를 회피할 수 있을까. 다이고는 같이 셰어하우스를 운영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하고, 마침내 스바루의 사랑도 움직이기 시작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산다는 게 이렇게 씁쓸함과 달콤함이 번갈아 찾아오는 일일 줄이야…….” 짝사랑만 14년인 남자가 대변신?! 셰어하우스를 무대로 펼쳐지는 Love & P e a c e 인생찬가!!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엘라이아:독도 앞바다의 비밀

엘라이아:독도 앞바다의 비밀

쌉초의 난

쌉초의 난

탐닉

탐닉

사장님과 공주님

사장님과 공주님

터치업

터치업

새벽의 아이들(완결)

새벽의 아이들(완결)

삼류호텔 막내셰프

삼류호텔 막내셰프

타이밍

타이밍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살인마의 인터뷰

살인마의 인터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