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알과 네리 그리고 이탈리아의 정 많은 사람들 화제의 작가 basso의 이탈리아 정치가 시리즈 3탄! 정치가이자 게이인 알, 그의 연인인 네리. 그리고 둘을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 사랑과 열정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펼쳐지는 진한 애정과 갈등의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이탈리아 남자, 정장, 안경」을 테마로 한 세련된 BL 시리즈 초로의 인텔리 정치가 파우스트 카라로는 휴양지에서 카메라맨인 곰 같은 남자 브루노와 만난다. 전혀 취향이 아니었던 브루노에게 조금씩 끌리는 파우스트는…. 나이와 지위를 초월한 애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린 표제작과 30페이지 이상의 특별 단편인 「젤라토에 얽힌 세 가지 단편」을 추가한 basso의 세련된 재치가 넘치는 작품집!
「이탈리아 남자, 정장, 안경」을 테마로 한 세련된 COMIC 초로의 인텔리 정치가 파우스트 카라로는 휴양지에서 카메라맨인 곰 같은 남자 브루노와 만난다. 전혀 취향이 아니었던 브루노에게 조금씩 끌리는 파우스트는…. 나이와 지위를 초월한 애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린 표제작과 30페이지 이상의 특별 단편인 「젤라토에 얽힌 세 가지 단편」을 추가한 basso의 세련된 재치가 넘치는 작품집!
「이탈리아 남자, 정장, 안경」을 테마로 한 세련된 COMIC 초로의 인텔리 정치가 파우스트 카라로는 휴양지에서 카메라맨인 곰 같은 남자 브루노와 만난다. 전혀 취향이 아니었던 브루노에게 조금씩 끌리는 파우스트는…. 나이와 지위를 초월한 애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린 표제작과 30페이지 이상의 특별 단편인 「젤라토에 얽힌 세 가지 단편」을 추가한 basso의 세련된 재치가 넘치는 작품집! *해당 작품은 basso 작가의 작품 모음전입니다.
경제학자 비토리오 콘티가 남자와 관계를 가진 이유는. 경제학자이자 정부의 고문인 비토리오 콘티 교수는 보디가드이자 바이섹슈얼인 아르만도 파가니를 도발한다. “남자랑 해보고 싶어. 자네와 할 수 있다면 한번 시험해보고 싶은데?” 라는 농담 같은 말에 아르만도는 화를 내며 거절하지만…. 표제작 외에 특별 단편 「카라로의 비서」를 추가한 이탈리아 시리즈 제2탄!!
두 사람이 라멘 가게 『나카』에서 보여주는 많은 사람들과의 따뜻한 만남. 건강을 걱정할 나이가 된 라멘 가게 사장님 나카 씨와 손님이자 연인인 마츠신. 그리고 두 사람을 둘러싼 사람들의 멋진 일상. 이 외에 머리 색을 신경 쓰는 야다 씨의 이야기 「검디 검은」을 수록한 작품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