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루루키치
0(0 명 참여)
문을 열자 맞아준 그녀는 활짝 벌린 음란 방송 BJ였다?! 평범한 피자 배달부인 유타로의 앞에 나타난 것은 스스로 먹기 좋게 벌리고 앉은 미인 음란 방송 BJ였다!? 상기된 뺨, 거칠고 야한 숨소리, 그리고 잘 빠진 몸매까지…. 이렇게 잘 차려진 밥상은 거절하지 않는 것이 예의다!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9년 02월 25일
연재 기간
5년 9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36.99%
👥
평균 이용자 수 608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루루키치작가의 다른 작품2개

정력이 돈이 되는 시대
작가루루키치
원하는 물건이 있다면, 그 자리에서 여성을 이용해 정자를 빼내는 것이 당연해지고 만 일본. 정력이 곧 돈이고 권력인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여성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30cm의 그걸로 가고 말았습니다
작가루루키치
“내가 왜… 의붓 오빠와 이런 짓을…?!” 여대생 미사키는 현재 남자친구를 모집 중이다. 의붓 오빠인 치히로의 소개로 간 술자리에서 만난 유우토에게 첫눈에 반하고 만다. ‘반드시 남자친구로 삼겠어…!’약빠른 수법으로 유우토의 방에 들어가는 데 성공! 둘만 남은 상태에서 유우토와 섹스를 시작하는데…. ‘유두까지 느껴져서… 기분 좋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방은 깜깜했다. 이번에는 내가 먼저… 하고 하반신 쪽으로 손을 뻗자 그곳에는 너무나도 거대한 그것이…. 그러나 사실 그 상대는 그렇게나 싫어하던 치히로였다?! 그걸 알아차리지 못하고 미사키가 그걸 문지르자 쾌감으로 인해 치히로의 이성은 완전히 날아가 버리고 마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