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사생아로 태어나 평생을 노예장에서 비참하게 살아온 리아덴. 그녀는 결국 태양신 축제의 산 제물로 바쳐지게 되는데…. 제단에 묶여 온몸에 불이 붙는 순간 위대한 태양신, 오라티오가 나타난다! 살고자 발버둥 치는 리아덴에게 흥미를 느낀 오라티오는 규칙을 어기고 그녀를 자신의 궁으로 데려온다. 리아덴은 신들의 세계, 천궁에서 화려하고 편안한 생활을 누리게 되지만, 인간의 사고방식이 통하지 않는 오라티오의 집착은 리아덴을 불안하게 만든다. 과연 리아덴은 오만한 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신들의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6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91.54%

👥

평균 이용자 수 33

📝

전체 플랫폼 평점

9.8

📊 플랫폼 별 순위

20.31%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예나작가의 다른 작품0

태이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여왕님 안 돼요!

그림태이
원작자야

바벨 역사상 가장 강력한 군주, 전쟁의 신, 신의 딸이라 일컬어지는 아로아 펜릴 아스트로포투스! 7년간의 전쟁을 마치고 왕국을 제국으로 만들 기틀을 닦아놓고 화려하게 귀환했건만, 귀족 놈들이 여왕 여왕 거리면서 감히 건방지고 골치 아픈 올가미를 내놓았다. ‘부군을 선택하여 왕가의 대를 이으소서!’ 그 속이 빤해서 다 엎어버리고 싶지만, 후대를 생각하면 결혼을 하긴 해야겠고… 바벨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사람이 되기 위한 사내들의 청혼서가 미친 듯이 몰려오는데…! 엄선되고 또 엄선된 남편 후보들이 겉은 그럴듯한데 죄다 뭔가 이상하다? 바벨 아카데미 역사상 최연소 천재 교수 : 부드럽고 지적인… 고자? 소탈하고 낙천적인 수도 방위군 장교 : 상큼하고 귀여운데… 약혼녀가 있네? 바벨의 대장군이자 공작가의 후예 : 든든한 전우이긴 한데… 친구의 애인이잖아? 그리고, 바벨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치계의 젊은 영웅 : 용모와 이력은 화려하지만… 이미 예전에 반품한 놈이다! …과연, 아로아의 선택은? [타이포 : 도씨 님(@US_DOCCI)]

복숭아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미연시 게임의 엔딩이 다가올 때

작가복숭아
원작원리드

미연시 게임의 엔딩이 다가올 때 나는, 도망치기로 했다. 스물다섯 살에 사고를 당해 죽은 우현, 눈을 떠보니 자신이 열여덟 살이 되어 미연시 게임에 빙의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새엄마는 친엄마가 되었고, 사람들의 머리 위에는 자신을 향한 호감도가 보이는 것이다. 게임 속에서 선우라는 다정한 연인까지 생겨 우현은 행복하지만, 최근 걱정이 하나 있다, 연인인 선우의 호감도가 너무 잘 오르는 것. 호감도가 100이 되어 엔딩을 맞이하면 게임이 끝날지도 몰라 두려워진 우현은 일부러 선우의 호감도를 떨어트릴 결심을 하는데.... 너무 사랑한 나머지 엔딩을 사수하려는 우현과 너무 사랑해서 사랑하고 싶은 선우의 로맨스 미연시 게임의 엔딩이 다가올 때

thumnail

쉿! 악녀가 아니라 형사예요

그림아뷰
원작류진

로판 소설의 공녀로 빙의한 모쏠 형사의 좌충우돌 사랑 찾기! 웹소설 작가만 살해하는 연쇄 살인범을 쫓던 강력계 형사 서현은 체포 직전, 투신하는 범인을 잡으려다 함께 떨어지고 만다. 눈을 뜨니 소설 속 세상, 하필이면 남주 카일리안을 짝사랑해 집착하고 원작 여주에게 패악을 부리다가 죽어버리는 악녀에 빙의해 버렸다! 원작 여주랑 사랑에 빠져야 하는 카일리안이 돌변하고 개망나니 황태자 디에고가 집착하고 그냥 친구였던 수도 사령관 에론조차 구애한다! 한편, 현실 세계와 똑같은 연쇄 살인 사건이 소설 속 세계에서도 발생하고 서현은 범인 역시 자신과 함께 빙의했다는 사실에 경악하는데…

thumnail

이레인의 사정

변변치 않은 삶을 살던 이레인. 황녀에게 능력을 인정받으며 인생 좀 피는구나 싶었는데 좋아해서는 안될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 조용히 마음을 접으려 하는데, "내 눈 피하지 마." 왜 나에게 관심을 가지시는 거지? 거친 말과 달리 다정하고, 고고한 물망초 향기까지 풍기는 미남의 유혹을 참아야 하는 황궁 시종 생활. 이대로 괜찮을까?

thumnail

산의 주인

작가복숭아

산을 지키는 수호신에게 바쳐진 청년, 그의 마음에 들기 위한 특별한 동거가 시작된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홍 의관의 은밀한 비밀

홍 의관의 은밀한 비밀

콜사인

콜사인

무사만리행

무사만리행

남주와 그리는 로맨스

남주와 그리는 로맨스

악역 황녀님은 과자집에서 살고 싶어

악역 황녀님은 과자집에서 살고 싶어

처음을 줄게!

처음을 줄게!

나만 아는 사랑

나만 아는 사랑

분신으로 자동사냥

분신으로 자동사냥

나는 남주의 전 여친이었다

나는 남주의 전 여친이었다

불건전한 프러포즈

불건전한 프러포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