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완결] 단 한 번의 실수로 주군을 잃어야 했던 과거. 철혈의 공작이라 불리며 정령검사라 이름을 날리던 그가 전생으로 돌아왔다. 생각은 간단하게, 행동은 과감하게. 철혈 공작 그레이즈가 다시 쓰는 테라인 왕국의 이야기. 너는 태양이다. 그리고 나는 그 태양이 쉴 수 있는 구름이 되겠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5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5.41%

👥

평균 이용자 수 17,808

📝

전체 플랫폼 평점

8.65

📊 플랫폼 별 순위

8.80%
N002
17.8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전정현작가의 다른 작품14

thumnail

이스트 나이트

[완결] 전인이 아닌 지금의 호신과 건강체조의 무예 24기가 아닌 평화로운 세상 안에서도 아직까지 살인술을 간직하고 있는 실전 무예 24기. 그 맥을 잇고 있는 유씨 가문의 현 가주인 유현이 아버지가 생을 마감한 지구와는 또 다른 세계로 건너왔다.

thumnail

연금스미스

[완결] 세계 최고의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 판티아! 그곳에 한 소년이 뛰어들었다. 검을 독물에 담가 만들면 독성분을 띤 독검이 만들어지고, 방패에 슬라임의 핵을 합쳐 만들면 상대의 물리 공격을 흡수하는 슬라임 방패가 만들어진다! 상상한 것에 걸맞은 재료만 있으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판티아 최고이자 최악의 생산직! 당신이 상상한 것 이상의 이상한 아이템을 보여준다!

thumnail

워 크라이

[완결] 이웃 왕국 페타인 왕국의 침략. 왕국의 방패라 불리던 장군들의 죽음을 기회 삼아 일레스 왕국을 침략한 페타인 왕국의 침략 전쟁은 강철의 검이라 불리는 대장군 헤레이스와 용맹한 젊은 사라라 불리는 천재 검사 카레스를 다시 전장으로 불러들였다.

thumnail

워크라이

이웃 왕국 페타인 왕국의 침략. 왕국의 방패라 불리던 장군들의 죽음을 기회 삼아 일레스 왕국을 침략한 페타인 왕국의 침략 전쟁은 강철의 검이라 불리는 대장군 헤레이스와 용맹한 젊은 사라라 불리는 천재 검사 카레스를 다시 전장으로 불러들였다.

thumnail

고생했으니 쉬렵니다

하루 20시간, 주 7일 근무. 휴가는 명목상으로만. 최악의 블랙기업 아이언 제국 정보부 부장 리온은 제국의 멸망과 함께 단두대 위에서 영원한 휴식을 누리게 된다. 하지만 편안한 휴식은 주어지지 않고. 눈을 떠보니 과거? 그것도 마나홀을 다친 14살의 그 시기? 에라이 알게 뭐냐. 전생에 그리 고생을 했으니 좀 쉬련다. 그런데 미래를 알고 있다는 것이 축복이 아닌 저주가 되어 휴식을 방해하니! 좋다! 제대로 쉬기 위해 미래를 바꿔주마! …좀 쉬었다가. [독점연재]

thumnail

비스트 마스터

[독점연재] 사람들이 거부하던 능력을 가지고 태어나 단 한 명의 친구만 사귀고 모습을 감춘 무림인. 짐승들과 함께 다니기에 짐승의 왕이라 불린 수왕(獸王) 양월. 사람들이 거부하는 능력을 가진 그는 새로운 세계에서 사람들이 인정하는 능력을 가진 채 다시 태어났다. 비스트 마스터. 펜릴을 데리고 다니고 오크를 부하로 두었으며 전서구로 멸종된 레인버드를 사용하는 자유도시의 천재(天才). 100년이 넘게 꾸었던 꿈을 이루기 위해 그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thumnail

미러 나이트

최강이자 최악이라 불리는 저주받은 마법. 다른 마법은 사용하지 못하는 마법사, 매지션 헌터 아도른이 과거로 돌아왔다. 다시금 주어진 기회. 하지만, 마법사의 길을 걸어도 똑같은 미래를 맞이할 뿐. 아도른은 미러 나이트가 되어 새로운 운명을 개척해나간다.

thumnail

거래로 강해지는 헌터님

균열이 일어난 공간 게이트에 들어가 몬스터를 토벌하는 능력자 헌터. 몬스터는 물론 각성 범죄자들과도 싸우는 그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그중에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혜택이 있다. 바로 병역 면제. 대한민국 육군 만기 전역 예비역 병장 한율은 전역 당일 각성했다! 씨바! 그래도 앞으로 취직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려니 좋으려나? 하지만 능력이 뭔가 미묘하다. 차원 거래.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이대로 능력 신고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와중에 첫 거래대상이 물색 된다. 마법사 레스트. 그와의 거래를 통해 마법을 익히게 되고, 이 능력을 기반으로 헌터 세계에 뛰어드는데…….

thumnail

마도교육 마스터

[완결] 지독한 길치. 여행을 떠남과 동시에 길을 잃어 마도시대 수련방에 갇혀 50년간 수련을 하고 5년 만에 가문으로 돌아왔지만 반겨주는 이는 없었다. "거, 거지가 오러를 쓰다니." "……넌 뒈졌어." 훼손된 마도시대 수련방에서 5년인 줄 알고 50년간 갇혀 검의 마스터가 된 아레스!

thumnail

기연을 드립니다

기연은 준다. 하지만 그냥 주진 않는다. 차원의 게이트가 열리고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 지구. 멸망까지 남은 시간은 10년. 각성명 '기록', '타임 래빗의 운송가방'의 힘으로 무려 76회나 반복된 이 지겨운 회귀를 끝낼 때가 되었다. 나 혼자 고생하는 건 억울하니 다함께 굴러봅시다. "아! 기연은 드릴게. 기연의 대가치고는 싸잖아?"

thumnail

그레이 세이야

특이한 이름이 타인의 기억 속에 오래 남는 것만이 아니라... 이름 자체가 힘을 가지고 있다면? 실제로 소설에 나오는 이름 자체가 가진 힘이 실제 힘이 아니다. 그저 이름에 따라 자신의 운명이 정해지는 것처럼 이름과 같은 삶을 사는 것을 말한다. 빛의 신, 세이야처럼 밝은 삶을 살라고 지어준 이름. 문제는 그 앞에 붙는 성. 그레이 가문의 아들이라는 것. 하지만 이름에는 힘이 있다. 그레이 세이야는 회색 빛의 신. 주인공은 이름처럼 백마법사도 흑마법사도 받아들인다. 계급도 관계없이 능력을 본다. 판별하는 것은 선악이 전부였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회귀한 마왕님은 S급 헌터

회귀한 마왕님은 S급 헌터

죽어야 번다

죽어야 번다

지존무한

지존무한

낙향지현

낙향지현

아카데미 악역 엑스트라로 사는 법

아카데미 악역 엑스트라로 사는 법

시스템 위저드

시스템 위저드

마왕이 공주를 무찌르고 용사를 구하는 이야기

마왕이 공주를 무찌르고 용사를 구하는 이야기

0서클 마법 천재의 회귀

0서클 마법 천재의 회귀

게임4판타지

게임4판타지

고블린 성자

고블린 성자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