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죽음에 이르러서야 깨닫는다. 자신은 마법에 대한 재능이 없다는 것을. 평생을 1서클 마법사로 산 리오는 뒤늦게 절망하며 죽었다. 그리고 다시 주어지는 기회……. '드래곤 로드? 정령왕? 신? 모두 내 1서클로 굴복 시켜주지!' 1서클이어도 내가 쓰면 다르다! 로데론의 용이라 불린 1서클 마법사의 인생역전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75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판타지

연재 시작일

2017년 08월 25일

연재 기간

2개월

출판사

kwbooks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3.50%

👥

평균 이용자 수 28,112

📝

전체 플랫폼 평점

8.34

📊 플랫폼 별 순위

6.39%
N002
46.54%
N001
43.87%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공유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석화지

*이 작품은 空留의 소설 惜花芷(2017)를 한국어로 옮긴 것입니다. (옮긴이: yee studio ) 전생에서는 힘들게 고생해가며 가업을 일으켰지만 어머니와 여동생의 배신으로 죽어버린 젊은 여성 CEO 화임지. 다시 깨어나 보니 천 년 전, 명문세가 화씨 가문의 아가씨 화지가 되었다! 명문세가의 아가씨답게 나서지 않으며 평화롭게 살아간다. 이번에는 조용히 살려나 했는데……. “명령을 받고 재산을 몰수하러 왔소!” 화씨 세가는 황제의 명령을 받고 갑자기 들이닥친 금위군들에 의해 모든 것이 몰수당하고 남자들은 유배를 가고 만다. 일순간에 몰락해버리고 남은 이들이라곤 힘없는 여자들밖에 없게 된 화씨 가문. “당분간 제가 집안을 이끌게 해 주세요.” 화지는 다시 가문을 이끌 결심을 하게 된다. 지혜롭게 전생의 경험을 이용해 여러 고난을 헤쳐나가는 화지. 그런 그녀를 보고 빠져들고 마는 한 남자. 그는 황실의 세자였고, 화씨 가문은 황제의 변덕으로 인해 몰락했다. 화지에게는 전생에 버러지 같은 어머니가 있었고, 그에게는 버러지 같은 아버지가 있었다. 화지는 황실과 엮이지 않기 위해 그를 피했지만 그들은 운명처럼 서로를 이해하고 점점 더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데…….

thumnail

탱킹학개론

0.1초. 회피 동작 시 주어지는 무적 시간. 이신이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는 데는 그 정도면 충분했다. 피하고. 찌른다. 천부적인 재능으로 게임계의 역사를 새로 쓸 일만 남아 있던 이신. 그러던 어느 날 불의의 사고로 의식을 잃고 마는데……. 5년 후 그가 다시 눈을 떴을 때, 페젤론 온라인의 후속작 페젤로니아는 세상의 중심이 되어 있었다. 천재 게이머 이신. 5년의 공백을 딛고, 페젤로니아에서 다시 한번 전설을 써 내려간다. ‘어떻게 하면 나처럼 게임 잘할 수 있냐고……? 그냥 다음 생을 기약해.’ 천재 탱커의 대서사시가 시작된다!

thumnail

레벨업하는 선장님

신대륙을 향해 떠나는 대항해 시대! 항해사 아카데미를 역대 최고 점수로 졸업하고, 누구보다 뛰어난 실력과 재능 겸비한 항해사 테런. 최고의 선장만이 배를 얻을 수 있는 드라지나 조선소에서…… '......이게 내 배라고?' 레벨업하는 배를 얻었다?! 무한히 성장하고, 드넓은 바다를 제패할 수 있는 엄청 난 배를 얻게 된 그의 항해기! <레벨업하는 선장님>

thumnail

레벨업하는 선장님

신대륙을 향해 떠나는 대항해 시대! 항해사 아카데미를 역대 최고 점수로 졸업하고, 누구보다 뛰어난 실력과 재능 겸비한 항해사 테런. 최고의 선장만이 배를 얻을 수 있는 드라지나 조선소에서…… '......이게 내 배라고?' 레벨업하는 배를 얻었다?! 무한히 성장하고, 드넓은 바다를 제패할 수 있는 엄청 난 배를 얻게 된 그의 항해기! 레벨업하는 선장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화련제

화련제

남궁천존

남궁천존

한단제국기

한단제국기

회귀자 멱살 잡고 데뷔합니다

회귀자 멱살 잡고 데뷔합니다

기연독식

기연독식

킹갓엠페러 투신의 귀환

킹갓엠페러 투신의 귀환

천하제일 살수의 이중생활

천하제일 살수의 이중생활

함부로 건드리면

함부로 건드리면

애처롭게 울어 봐

애처롭게 울어 봐

복귀 유저를 소중히 할 것

복귀 유저를 소중히 할 것

전체 리뷰1 개
스포일러 포함
  • 제로

    작품소개만 읽고 재미있으려나 싶어 펼쳤다가 바로 닫음 글이 영 엉성하다

    2024-10-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