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사라졌다. 왜 사라졌는지,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알 수 없었다. 2030년 12월, 10년 전 사라졌던 사람들이 리터너가 되어 돌아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지막 리터너가 돌아온 지도 5년이 지난 2040년 12월. 20년 전 사라졌던 한강호, 그가 최강의 투신이 되어 돌아왔다! 킹갓엠페러 투신의 귀환, 한강호의 우주 정복기!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9.99%
평균 이용자 수 7,772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게임판타지#퓨전판타지#회귀물#레이드물#궁극의검사 '처음부터 게임이 아닌 줄 알았다면 달라졌을까…….' 최후의 전쟁에서 패해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들려온 목소리. '이번 기회가 마지막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유일한 희망입니다. 이번에는 부디 지구를 지켜주시길…….' 내가 할 수 있는 한 모든 것을 독식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는 게임이지만, 내겐 더 이상 게임이 아니다. 여신의 힘으로 미래에서 돌아온 김태오. 게임에서 힘을 얻어 세상을 구해야 한다!
대격변의 시대, 멸망을 앞둔 인류에게 찾아온 메시지. [당신의 차원을 구하기 위하여 우리의 힘을 빌려드리겠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이계의 영혼과 연결되어 힘을 빌려오는 소울링커들 사이에서, 가장 특별한 영혼에게 선택받았다!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강자가 된 최강현, 초월급 헌터가 되어 모든 것을 앗아간 그에게 복수를 시작한다! [신의 무공을 배운 초월급 헌터]
현실이 되어버린 악마왕의 강림. 동시에, 가상현실게임 의 랭커들이 현실에서도 그 힘을 발휘하게 되는데...... 꾸우웅! 천지가 무너져 내리는 격전 속. 마지막까지 홀로 맞서 싸우다 눈을 감게 된 랭킹 1위, 최강호. 다시 눈을 뜬 순간, "이번에는 반드시 악마왕을 물리치겠다." 과거로 돌아오는 꿈 같은 일이 일어났다. 이제부터 회귀해서 독식하는 플레이어의 독주가 시작된다!
에르하임 제국의 황제 칼스타인, 기나긴 전쟁을 끝낸 후 오랜만에 잠에 빠지는데 그가 눈을 떴을 때 뇌사 상태에 빠진 지구인 이수혁의 몸이 되어 있다. 황제 칼스타인의 지구 정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