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빵빵한 집안에 경찰청장 아버지까지, 남모를 비밀을 간직한 말단 형사, 사이다 같은 매력이 톡톡 터지는 그녀, 진송주. & 경찰대 수석 입학 및 졸업, 유사 이래 최연소 경정 승진. 화려한 스펙에 잘난 외모 옵션을 장착한 남자, 차태승. “노선 변경하고 싶은데 내 노선은 1호선밖에 없다.” 우연서 형사과 강력팀의 홍일점 진송주. 생명의 은인이자 첫사랑 태승의 뒤를 따르려 경찰이 되었다. 당당하게 기다려 달라는 말만 던지고 부지런히 달려왔는데 그 첫사랑 아저씨가 자신의 상사로 떡하니 나타났다! “내 인내심 오 분 전에 다 바닥났거든.” 송주의 영원한 해바라기 아저씨, 차태승. 어둡고 외로웠던 순간, 선물처럼 나타난 송주를 만났다. 그렇게 칠 년을 기다려 왔다. 칠 년이나 걸려 버렸다. 평생 한 번도 못 하고 아껴 둔 말을 하려고 이렇게 오기까지. 태승만을 향해 곧게 나아가는 직진녀 송주와 송주에게만은 세상 뜨겁고 다정한 순정남 태승의 파란만장, 좌충우돌 수사 로맨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0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8.86%

👥

평균 이용자 수 2,789

📝

전체 플랫폼 평점

8.98

📊 플랫폼 별 순위

25.13%
N002
12.52%
N001
37.19%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도승지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윤 비서가 간첩이라니

본 작품은 19세 관람가 작품을 15세이용등급에 맞게 개정한 작품 입니다. 그럴 리가……. 그 참한 윤 비서가, 진짜 간첩이라고? 北女, 그 여자 - 윤연수 대표적인 대남공작기구인 정찰총국, 그 안에서도 저격여단의 특수정찰부인 78호실 소속, 정예요원 “저는 괴물입니다. 지금까지 괴물이었고, 앞으로도 괴물일 것입니다. 그런 제가…… 오로지 당신 때문에 한순간이나 빛날 수 있었습니다.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당신의 모든 것.” 南男, 그 남자 - 서의건 전국에 천여 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커피 전문점 ‘허니 레인’의 창업자이자 CEO. 후회하지 말고, 잘 들어. 지금, 이 말은…… 네 안에 들어가겠다는 뜻, 이야. 도승지 작가의 장편 로맨스 소설 『윤 비서가 간첩이라니』.

thumnail

황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섬아, 은밀히 오라비를 찾아 왕실의 대를 꼭 이어 다오.’ 예부터 쌍생아를 국법으로 금지하는 나라, 융국. 융국 공주 섬은 세자의 병환으로 다른 하나의 오라비를 찾아 태경국에 잠입한다. 하지만 그녀의 앞에 나타난 건 오라비가 아닌, 태경국의 황제였으니. “짐을… 사내로서 원하느냐?” “……!” “지금 이 순간 이후로 그대도, 나를 사내로서 원할 것이다.” 황실을 지키는 무관으로, 춤을 추는 무희로, 화친의 대상으로. 그리고 그리움을 머금은 그 시절, 그 소녀로. 어떤 모습, 어떤 이름이든 붉은 홍매화처럼 각인되어 버렸다. “목숨을 바치겠습니다.” “너의 목숨이 나의 것이니, 너의 마음도 내 것이다.” 목숨을 드리고도 갚지 못할 덕혜가 또 하나 늘었다. 목숨을 바치고도 씻지 못할 죄명이 하나 더 늘었다. “너만이, 나의 국법이다. 너에게만 굴복할 것이다.” “그 이름 모를 들꽃을, 꺾어 버리십시오. 그래야 폐하가 숨 쉴 수 있습니다.”

thumnail

강렬 하자!

강렬 하자. 사랑 하자. 연애 하자. 섹스 하자. 결혼 하자. 사랑을 외치는 여자, 천미리. 사랑을 외면한 남자, 우강렬, “우정과 사랑의 교집합, 그 안에 머물러 있는 거, 힘들지 않아?” “억지로 정의 내려서 한쪽으로 보내려는 거, 그게 더 힘들어. 난.” 십 년간을 위성처럼 맴돌며 제자리를 지킨 미리가 바라는 단 하나. 하자, 강렬. 그게 뭐든, 나하고. “사랑해. 사랑한다고, 널.” “사랑… 사랑이 도대체 뭔데?” 단단한 벽을 세우고 한 치의 틈도 허용하지 않는 강렬의 진심. 저조차도 모르는 마음의 틈새가 허물어진다. 보이지도 않고 만질 수도 없는, 사랑과 우정의 불투명한 실루엣. 그래도… 강렬, 하자.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살인마는 갈색머리 영애를 노린다

살인마는 갈색머리 영애를 노린다

이혼했지만 돈 많은 악녀 어떤데

이혼했지만 돈 많은 악녀 어떤데

이후의 시간

이후의 시간

무화과 꽃이 피었습니다

무화과 꽃이 피었습니다

칼질하는 성녀님의 SSS급 귀환잼

칼질하는 성녀님의 SSS급 귀환잼

청혼하지 마세요, 제발!

청혼하지 마세요, 제발!

장군, 부인함니종전요(장군, 부인께서 농사지으라고 하십니다)

장군, 부인함니종전요(장군, 부인께서 농사지으라고 하십니다)

미친 드래곤의 항우울제가 되었다

미친 드래곤의 항우울제가 되었다

결혼시차

결혼시차

젖어드는 전남편

젖어드는 전남편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