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 소설 중 상위 8.35%
평균 이용자 수 10,180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이계로 끌려가 고생고생해서 대마법사가 되었다. 힘들게 지구로 귀환했더니 뭐라고? 몬스터? 한번 가본 길 다시 못갈 게 뭐람. 지금은 E급이지만 조금만 있으면 금방 대마법사지!
이계에서 굴러먹기를 수십 년. 그리고 신들의 수작으로 차원에 유폐되기를 수천 년. 겨우 봉인을 깨고 지구로 돌아왔더니. …지구가 많이 이상하다.
환상을 베는 섬광의 소드마스터 유성우. 개고생 끝에 마신을 베고 지구로 귀환했다. 그런데 힘들게 귀환한 지구의 상태가. …어딘가 이상하다.
'세종대왕, 리치 되다!'라는 대체역사(?) 소설 속으로 환생했다. 그것도 600년 넘게 조선제국을 통치한 세종대왕의 막내 아들로. 그렇게 금강석 수저를 물고 태어나 꿀 빠는 인생을 보내나 싶었는데. 내 나이 열다섯이 되던 해. "학관에 가거라." 느닷없는 세종대왕의 명령에 내 꿀통이 박살 났다. 하지만 괜찮다. 나는 이 세계의 유일한 환생자니까. 암운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이매(魑魅)와 망량(魍魎), 과거의 망령들. 평화로운 삶을 쟁취하기 위해서는 방해하는 놈들을 모조리 치워버려야 한다! [조선제국 막내 황자는 평화롭게 살고 싶다]
이세계에서 용사한 지 18년 째.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하지만 운명이 나를 그리 두지 않았으니. 18년 경력 용사의 마지막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