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갑작스럽게 대륙의 창공에 생겨난 '붉은 혜성'. 게이트 웨이브가 일어나 13마왕과 권속들이 강림할 것이라는 예언에 따라, 10만 대군이 '산 제물'로 마계에 파병된다. 그로부터 50년이 지나고… 10만의 희생도 어느덧 평화를 되찾은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 갈 무렵. 마계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그녀가 돌아온다. 처참히 죽어 간 동료들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만렙으로 돌아온 귀환병' 신시아와 수인족 해피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된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00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8.24%

👥

평균 이용자 수 2,585

📝

전체 플랫폼 평점

8.45

📊 플랫폼 별 순위

16.27%
N002
68.58%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갓물주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네크로맨서 가문 막내딸

“악명 높은 네크로맨서 가문의 막내딸, 아이빈. 너를 신성 모독 혐의로 체포 및 이송한다.” 말로만 듣던 빙의 트럭에 치였다. 근데, 눈을 뜨고 보니 죄수 호송용 수레 안? 등장하자마 죽는 개차반 같은 엑스트라 공녀로 빙의해 버렸다. 원작에 의하면 이어질 다음 장면은, 모진 문초씬. ‘에라, 모르겠다. 일단 살고 보자, 좀 비굴하더라도!’ “사, 살려 주세요! 저는 진짜 아이빈 킨젤로가 아닙니다! 이거 빙의된 거예요!” 그녀는 눈물 콧물 흘리며 잘생긴 남주에게 애걸했다. 제발 목숨만은 살려 달려고. 근데, 어라? 이거 슬슬 반응이 오는데?

thumnail

공녀님은 죽고 싶다

휘그 제국의 황태자비였던 크리스타 이브 드 라벨르. 전남편이었던 황태자가 자신의 의붓 엄마와 눈이 맞아 그녀를 배신했다. 뒤통수 얼얼하게 마감한 1회차 인생. 그런데 기적처럼 그녀에게 두번째 기회가 주어졌다. "전 남편 찢어 죽이고 지옥 가겠습니다!" 자신을 모욕한 황태자와 의붓 엄마를 처리하고 완벽한 복수를 이뤘다. 이제 속 후련하게 눈을 감는다 싶었는데……. 다시 돌아와 있었다. 황태자비 임명 1년 전으로. *** "내가 절대 널 가질 수 없으리라는 확신에 차서 짓는 그 미소, 그 얼굴…. 진짜 돌아버릴 거 같이 자극적이거든." 이번 생에는 그녀를 가지지 못해 안달이 난 황태자부터, "나는 더 강해질 거다. 그 어떤 예상치 못한 위해가 오더라도 내 검으로 아가씨를 지킬 수 있도록." 그녀를 위해 목숨을 바칠 준비가 된 기사 단장, "형님의 전 약혼자를 마음에 품을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전생에 도련님이었던 제2 황자의 뜻밖의 진심과, "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셔서 살아남으셔야 합니다, 아가씨." 그녀를 위해 판을 짜는 제국 최고의 두뇌까지. 이번 생은 유독…. …이상하다. #복수물 #회귀물 #걸크러쉬 #역하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위스테리아

위스테리아

망나니 도련님이 강화함

망나니 도련님이 강화함

마족답게 사는 법

마족답게 사는 법

파라다이스에 어서 오세요

파라다이스에 어서 오세요

아카데미 흑마술사로 살아남기

아카데미 흑마술사로 살아남기

시한부 공자님은 암흑가 미친개

시한부 공자님은 암흑가 미친개

우리집 정수기에서 물약이 흐른다

우리집 정수기에서 물약이 흐른다

서리명가 검술천재로 회귀했다

서리명가 검술천재로 회귀했다

혈마, 망나니되다

혈마, 망나니되다

책만 보고 먼치킨

책만 보고 먼치킨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