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안내★다차원 공채 후보자를 위한 EX급 취업 지원 패키지! 중세 판타지 세계에 떨어지셨나요? 당신을 검신급 소드 마스터로 만들어 드립니다. 무림으로 가셨나요? 천마도 한 수 접는 지존급 고수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면접부터 전투, 요리, 탐험, 통번역, 심지어 상사들에게 사랑받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까지~ ♬EX급 취업 지원 패키지를 받고, 나의 성공 시대 시작됐다♬ ♬EX급 취업 지원 패키지를 받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아 씨바, 스팸이잖아.” 마흔다섯 번째 취업 면접에서 떨어진 어느 날, 내게 터무니없는 스팸이 날아왔다!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삭제를 눌렀는데…….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대금은 목숨 담보 대출로 처리되었습니다.] [상환까지 남은 기간: 365일] [상환 불이행 페널티: 죽음] “!?!? 안 돼!” [면접장으로 차원 이동 합니다. 현기증에 주의해 주십시오.] 콰앙!! …그렇게 나는 졸지에 10억대의 (마이너스) 통장과 ‘다차원 영웅’이라는 수상한 직업을 갖게 되었는데……. “당첨 씨의 첫 임무 보상금은 5억입니다.” 이 직업, 임무 한 번에 돈이 억 단위로 굴러 들어온다……? 게다가 스팸인 줄만 알았던 EX급 취업 지원 패키지에 이런 엄청난 기능이!? 돈미새, 극한의 가성비충, 웹소설 죽돌이, 그러나 만년 취준생. 마통 10억 원부터 시작하는 김당첨의 인생 대박 이세계 노동 여정, start!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1.02%
평균 이용자 수 6,672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헌터의 매니저라면, 맞는 말도 때로는 틀리다고 할 줄 알아야 한다. 알고 있어도 모른 척해야 하고, 혹 목숨이 걸린 일이라 해도 갑인 ‘공대장’들의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 이미 알고 시작한 일, 그래도 어쩔 수 없었다. 나는 헌터로 각성하지 못했으니까. 그래도 모든 걸 인정하니 이 일도 할 만하다고 느껴졌다. 그리고 그 즈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히든 퀘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보상이 지급됩니다.] [헌터 월드 온라인의 시스템을 동기화합니다.] 그렇게 나는 새로운 꿈을 꾸며 세계 최초의 성장형 헌터가 되었다.
헌터로 각성한 순간, 오른손이 토해 낸 포탈에 납치당했다. 그렇게 마주한 이세계는, 멸망한 문명의 흔적만이 남은 폐허였다. [거점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무너진 성터'는 당신의 거점입니다.] 그런데 이곳이 내 거점이라고? 유일무이, 지구와 이세계를 오가며 자신의 병사들을 소환하는 먼치킨 헌터의 성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