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INUS
원작윤이수
0(0 명 참여)

미래를 예언하는 신비한 능력을 가졌으나,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치는 해루. 어느 날 그녀 앞에 엉뚱한 선비가 나타났다! 천하제일 길치에 공갈을 일삼으며 싸움은 몸이 아니라 머리가 하는 거라 주장하는 해괴한 사내. 그러나 그를 만난 순간, 해루의 멈춰진 운명이 다시 돌기 시작한다. 15세기 조선, 실록이 기록하지 못한 조선 최고의 천재 군주와 운명의 사슬에 매인 신비한 여인의 달콤아슬한 사랑과 전쟁!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8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1년 12월 22일

연재 기간

1년 11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2.87%

👥

평균 이용자 수 149,260

📝

전체 플랫폼 평점

9.97

📊 플랫폼 별 순위

24.79%
T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명랑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그녀는 무사다

그림부겸

고리의 마지막 무사 집단. 백귀를 이끌었던 그녀의 일대기. 이제는 기억하는 이 하나없이 사라져버린 '백귀단'의 존재 속에서 그 누구보다도 강하고 아름다운 꽃을 피웠던 한 소녀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thumnail

마법사랑해

만물을 아우르는 마법을 깨우치고도 정작 텅 빈 감정의 소유자였던 위대한 마법사. 파멸의 마왕을 깨우려는 자들과 맞서기 위해 그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다.

thumnail

독립을 드림

그림신얼

어느 날, 대한민국의 평범한 백수 김익상은 일제강점기로 회귀하여 독립 운동가를 꿈꾸게 되는데…

thumnail

배달의 신

그림신얼

이승으로 쫓겨난 개념 없는 신의 아들 ‘달수’ 소꿉친구이자 황천에서 손맛 알아주는 셰프 ‘리사’와 함께 황천으로 돌아가기 위한 행복 맛집 배달을 시작한다!

thumnail

악역의 구원자

그림잿슨
원작연슬아

‘신의 문장’ 이라는 책을 읽고 난 뒤 기이한 꿈이 1년. 그녀는 늘 같은 남자의 꿈을 꿨다. 그의 마음에 동화될수록, 그를 안타깝게 여길수록, 그녀의 세계는 흔들렸다. 그때 멈췄어야 했는데, 멈추지 않고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렸다.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녀는 다른 존재가 되었다. 모든 것을 걸어서라도 악역인 아제프의 운명을 바꾸겠노라 다짐한 여자, 엘제이. 자신의 문장의 비밀을 숨기고, 그를 구원할 수 있을까? * 원작소설

thumnail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집에서는 과묵하지만 누구보다 아내와 자식을 생각하고, 회사에서는 책임감 있는 팀의 리더로 인정받으며 살아가지만 세상은 그를 꼰대라고 부른다. 스스로의 행복보다는 남의 시선이 더 중요한 사람. 그래서 나의 이야기보단 남의 자식, 남이 타는 차, 남이 살고 있는 집의 이야기에 민감하고 집착하는 김 부장. 서울 자가에 대기업을 다니는 김 부장은 행복해 질 수 있을까?

thumnail

금붕어

그림애풍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된 킬러. 조득만. 우연히 손에 넣게 된 금붕어 한 마리 덕분에 암흑가의 조직과 마켓, 검찰의 타겟이 되고 마는데...

thumnail

라면 대통령

그림신얼

연애 5주년, 특별한 기념일에 라면을 끓여줬다가 보기 좋게 차인 ‘구공탄’. 할 줄 아는 건 라면 끓이는 게 전부였던 백수 공탄은 전 여친 ‘묵은지’가 기획한 ‘라면 대통령’ 서바이벌 오디션에 도전한다. 라면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네 남녀의 연애 레시피.

INUS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황제와의 하룻밤

술김에 하룻밤을 보낸 남자의 정체가... 무려 황제라고? 겉은 아름다운 남작 영애, 속은 풍파에 쩌든 욕쟁이 할머니 '페넬로페'. "염병, 남자가 거기서 다 거기지." 그런 그녀에게 열렬히 구애하는 직진순정파 황제 '바트'! "나는 네가 필요해." 직진 황제와 독특한 영애의 본격 발랄 로맨스 판타지!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이혼해줄래요?

이혼해줄래요?

악역을 길들인 줄 알았는데

악역을 길들인 줄 알았는데

대공가에 입양된 성녀님

대공가에 입양된 성녀님

쌍둥이 남매의 뉴라이프

쌍둥이 남매의 뉴라이프

별빛 아래 우리

별빛 아래 우리

책빙의는 이제 지겹다

책빙의는 이제 지겹다

지금은 37.2도

지금은 37.2도

소녀지몽

소녀지몽

창백한 말

창백한 말

걱정 마세요, 합의된 사기 결혼입니다

걱정 마세요, 합의된 사기 결혼입니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