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가 무공을 통한 철혈정치로 제국을 천년동안 유지함에 따라, 오로지 황군 무공만이 힘이요 법도로 살아남고, 고전 무공들은 스러지고 만다. 이런 세계에 환생한 무협지 마니아, 주인공 장건. 과연 그는 동경하던 고전 무공을 되살릴 수 있을까. 서부 대륙 개척지에서 벌어지는 정통 무협의 정수!
노숙자들의 대장 두만욱, 억울한 과거로 인해 조폭들을 피해 도망자 신세로써 자신이 지내던 곳에서도 쫓기게 돼 다른 역으로 도피를 하지만 조폭들이 자신의 동료인 대웅을 납치했다는 소식을 듣고 곧장 그곳으로 달려가 조폭들을 싸워 대웅을 구출한다. 심하게 다친 대웅을 병원으로 이송시키고, 경과를 보던 중 병원에 자신을 찾아온 강철수란 인물이 두만욱에게 살인 청부 일을 제안하게 되는데…
평범한 보육원에서 형제로 자라난 강바우와 요셉. 그러나 구마 사제로 성장한 요셉은 타락하여 자신을 키워준 보육원 식구들을 잔혹하게 살해하고 대악마로 루키페르로 각성한다. 남다른 신체능력을 가진 바우는 복수를 다짐하고, 맨주먹 하나로 요셉의 발자취를 쫓기 시작하지만, 상상을 초월한 요셉의 힘 앞에서 고전을 거듭한다. 수많은 위협 속에서 고뇌하는 바우, 그는 과연 대악마 루키페르의 음모를 막고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 배우 마동석이 직접 기획한 액션 퇴마 스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