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살이었던 일리안이 눈을 뜨고 본 것은 작아진 손이었다. 늙은 용병이었던 그녀는 10년을 거슬러 열두 살의 어린아이, 헤이븐 윈터가 되어 있었다! 우선 망해가는 가문도 다시 세워야 하고, 과거로 돌아온 김에 이전 생에서 지키지 못한 것들도 지켜내야겠다. 그런데… 이전 생에서 거슬리던 녀석이 이번 생에서도 눈에 밟힌다!? "너는 일리안 하인리히가 아니니까." 도대체 과거의 나는 너에게 뭐였던 거야!
아버지의 병원비를 위해 3년 동안 생판 모르는 남자의 법적 배우자가 되어 주기로 한 지완. 결혼 관계만 3년을 유지해 주면 10억을 주겠다는 말에, 그녀는 냉큼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고 만다. 그리고 3년 후, 계약 종료 2주 전. 10억 수령을 코 앞에 둔 그녀의 앞에 갑자기 법적 배우자가 찾아오는데... 과연 지완은 이 남자와 무사히 남남이 될 수 있을까?
모든 마족을 지배한 사상 최강의 마왕 하이람은 산제물을 요구하는 마신에게 대항하다 격투 끝에 목숨을 잃는다. 「마신의 지배하는 마족은 마신에게 이기지 못한다」 이 세상의 진리 앞에서는 최강일지라도 어쩔 도리가 없었던 것이다. 그 후로 50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하이람은 ‘인간족’ 청년으로의 환생에 성공했다. 다들 ‘최약’이라고 하지만 실은 잠재 능력이 높은 인간족이 된 그는, 이번에야말로 마신을 죽이기 위해 모험길에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