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탁본
원작애람시
0(0 명 참여)

제국에서 제일가는 부라우노 가문의 유능한 비서관이었으나, 하루아침에 배신당하고 해결사의 손에 죽었다…! 그런데, 귀족이 아니어서 당한 원한 때문일까, 귀족이고 싶었던 욕망 때문일까. 비록 사생아지만 부라우노 가문의 일곱 살짜리 손녀, 아에린으로 환생했다!! 그러나 이 아이 역시 전생에서 자신을 배신한 놈에게 입양돼 죽을 운명. 안 돼! 놈의 손에 죽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입양되는 거야! 어라? 단지 입양만 되자고 했을 뿐인데, 돈과 명예 거기다 입양 플랜에는 없던 새로운 가족까지 세트로 따라붙으려고 한다. “아에린! 날 가져!” “아니, 난 이미 너무 많은 걸 가졌….” “수많은 너의 재산 목록 중 하나에 끼워줘도 괜찮아.” “하지만 어떻게 황자를….” 이왕 이렇게 된 거 가문을 넘어 제국까지 접수해버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3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1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4년 12월 21일

연재 기간

4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4.68%

👥

평균 이용자 수 93,134

📝

전체 플랫폼 평점

9.98

📊 플랫폼 별 순위

40.00%
T001
16.17%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일원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린의 여섯 번째 황궁생존기

그림기와
원작진수윤

더 이상의 회귀는 사양한다! 황궁에서 가장 힘없는 18황자의 약사이자 궁녀 린. 피 튀기는 황태자위 쟁탈전 후, 18황자와 함께 순장당한 지 벌써 다섯 번째. “저 린, 황자님을 황태자위에 올리기 위해 지옥에서 기어 올라왔습니다!” 원한이 하늘을 찌르는 린의 18황자 황태자 만들기 계획이 시작되고, 얼떨결에 황궁 제일의 거물이자 황자들의 스승 사마 휘를 낚아버리는데…!

thumnail

완벽한 대체품

그림일원

‘누나 방에서 누나의 교복을 입고 있던 변태가, 누나를 대신할 대체품이라고?’ 어느 날 차도윤은 쌍둥이 누나를 대신하겠다며 나타난 무명과 만난다. 그가 말하길, 현재 도연은 이 세계를 지키기 위해 용사의 여정을 떠났고, 그녀를 대신하여 현재를 살아갈 대체품이라고. 무미건조한 무명과 누나에 대한 열등감으로 주눅 든 차도윤은 끔찍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고교생활을 맞이한다. 시간이 지나 서로를 믿게 되면서 두사람은 자신의 감정과 솔직함을 배우며 성장하고, 차도연이 돌아올 때까지 이어질 시한부 사랑을 맞게 된다.

탁본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길 위의 연인들 스페셜 웹툰

파라마운트+ 독점 시리즈 과 탁본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그럼 내 키스를 허락하는 건? 죄인가?" "...대죄, 에요." 가벼운 만남만을 즐기며 살아온 ‘호킨스', 어느 날 파티에서 우유를 주문하는 순수한 '팀'을 만난다. 자꾸만 눈에 밟히는 '팀'을 곁에 두기로 마음 먹지만 그와의 관계로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두 남자의 파격 로맨스 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 관에서 감상하세요. *본 콘텐츠는 파라마운트+ 독점 시리즈 을 바탕으로 각색되었습니다.

thumnail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

그림탁본

어딜 가든 남녀노소 늘 인기를 독차지하는 ‘차시원’. 시원은 어릴 때, 못생겨서 인기가 없을 거라는 동생의 비웃음에 큰 충격을 받고 자신을 혹독하게 변화시켜 잘생긴 외모를 갖게 되었다. 대학에 입학한 시원은 본인이 가장 인기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지만, 눈부신 외모, 성적, 집안, 성격 그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인기 절정인 ‘형다운’을 만나게 되는데..!

thumnail

고의적 스캔들

그림탁본
원작서혜은

“대애박. 어마어마하죠?” 재희는 들뜬 분위기에 쉽사리 동참할 수 없었다. “아니, 왜…….” 감탄할 만했다. 한눈에 다 안 들어오는 큰 키, 작은 얼굴, 넓은 어깨, 모델인가 싶을 만큼 근사한 비율에, 섬세하게 그린 듯한 외모, 무엇보다도 쉬워 보이지 않으면서 청량한 특유의 분위기가 사람의 시선을 잡아당겼다. 그래. 어마어마했다. 그런데 여기 있을 사람은 아니었다. 재희는 자신과 눈을 맞추며 슬쩍 웃는 선재를 멍하니 바라보았다. 10년간 알고 지낸 남동생. 친동생 같던 선재가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자매의 사생활

자매의 사생활

이혼해 주세요

이혼해 주세요

사냥개의 회귀본능

사냥개의 회귀본능

그가 죽여야 할 최종 악녀가 저랍니다

그가 죽여야 할 최종 악녀가 저랍니다

쌍둥이 언니의 파업 선언

쌍둥이 언니의 파업 선언

공작 부인의 비밀 의상실

공작 부인의 비밀 의상실

용, 감한 연애

용, 감한 연애

무사만리행

무사만리행

남사친의 법칙

남사친의 법칙

나의 새언니가 되어주세요!

나의 새언니가 되어주세요!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