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명 참여)
한 통의 편지를 계기로 다시 만난 소노키와 마지마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정식 연인이 된다. 키스 '이상'에도 도전해 무사히 성공한 두 사람. 한쪽은 신입사원, 한쪽은 취준생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중 직장에서 애인 이야기가 나와 '여자친구는 어떤 사람이야?'라는 질문을 받은 소노키는 바로 대답하지 못한 자신에게 실망해 우울해지고 만다. 소노키의 상태가 이상하다는 걸 느낀 마지마는 수족관 데이트를 하기로 하는데···. 천천히 사랑을 키워나가는 사실적인 러브스토리, 제2권!
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4년 07월 22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63.70%
👥
평균 이용자 수 -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타나토작가의 다른 작품8개

스니키 레드 SNEAKY RED
작가타나토
만나면 얼굴이 부을 때까지 얻어맞는 지긋지긋한 나날.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미사키의 몸은 흥분에 점차 고조돼 간다. 그런 미사키의 변화를 눈치챈 쿠시로는 그를 폭력적으로 범하는데―?

PERFECT FIT (퍼펙트 핏)
그림타나토
왼쪽 팔이 반 밖에 없지만 누구보다도 일이 빠르고 다정한 선배, 타나카. 하지만 마시모에게는 첫 만남에서부터 거만한 태도를 보이고 서로 다른 두 모습에 마시모는 당황 또 당황!! 매일 같이 자기도 모르게 타나카를 눈으로 쫓던 마시모는 어느 날 타나카의 집에서 술에 취하게 되고, 방심한 순간 당연하다는 듯 덮쳐진다. 놀란 마시모에게 타나카는 마치 먹이를 앞둔 짐승과도 같은 얼굴로 “날 좋아하잖아? 항상 날 보고 있거든.” 라고 말하며, 마시모를 농락하는데

여기저기 우리들은(그 후, 우리들은 그때부터) 1
고교시절, 정반대의 성격을 지녔던 친구 마지마에게 희미한 연심을 품고 있던 소노키는 그 마음을 고백하지 못한 채, 고등학교를 졸업한다. 그 후, 지방의 대학에 진학한 뒤에도 그 마음은 사라지지 않아 결국 고민끝에 편지 한 통을 쓰게 된다. ‘나 그때 마지마를 좋아했었어.’ 마지마와는 두번 다시 만나지 않을 각오로 편지를 보낸 소노키였지만 며칠 후, 갑작스레 마지마에게 전화가 오고 게다가 [지금, 소노키 너희 집 근처에 와 있어.] 라고 하는데...?! 한 통의 편지로부터 움직이기 시작한 사랑스러움 가득한 재회 러브 스토리.
여기저기 우리들은(그 후, 우리들은 그때부터) 1
고교시절, 정반대의 성격을 지녔던 친구 마지마에게 희미한 연심을 품고 있던 소노키는 그 마음을 고백하지 못한 채,고등학교를 졸업한다. 그 후, 지방의 대학에 진학한 뒤에도 그 마음은 사라지지 않아 결국 고민끝에 편지 한 통을 쓰게 된다. ‘나 그때 마지마를 좋아했었어.’ 마지마와는 두번 다시 만나지 않을 각오로 편지를 보낸 소노키였지만 며칠 후, 갑작스레 마지마에게 전화가 오고 게다가 [지금, 소노키 너희 집 근처에 와 있어.] 라고 하는데...?! 한 통의 편지로부터 움직이기 시작한 사랑스러움 가득한 재회 러브 스토리.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