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5년 01월 07일
팬덤 지표
🌟 액션 웹툰 중 상위 60.82%
👥
평균 이용자 수 -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김성모작가의 다른 작품99개
고교권왕
국내 굴지그룹인 바이오유업의 장자인 한류. 계모의 위협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지키고자 산속에서 16세기 신안주에 살고 있던 조선인들의 무술을 수련 받게 된다. 전설처럼 내려오는 무술을 전수받은 한류는 후계자에게 내려오는 고유 무술 계승자에 대한 증표인 잉어 문신을 새겨 더욱 강해지고 그런 한류를 제거하기 위해 계모 유정희는 전국의 일진들을 고용하여 한류를 향한 살해 계획을 세우는데...., 한류를 제거하기 위해 모이는 전국의 일진들! 과연, 한류는 이 모든 상황을 극복하고 자신과 바이오 유업을 지켜낼 수 있을까?
김성모 액션 패키지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말이 필요 없는 김성모 액션 베스트! (본 작품은 개정판으로, 검수라인에 따라 일부 수정되거나 삭제된 장면이 존재합니다) ※수록작품 1. 대털 무대포 2. 999.9마신 3. 고교털잡이 4. 대살

쩐통에 빠진 사나이
세상에 돈이 다야? 진짜?!! 좋다!! 그럼 이제 나도 쩐통에 한번 빠져보련다. 돈이면 돈! 사랑이면 사랑! 나는 멋지게. 폼나게 살아 갈테다!!!

드라군파이터
사조 고교와 구룡 고교가 맞붙어 있는 한 도시가 있다.사조 고교는 전통적으로 파이터들이 많은 학교로서 현재는 메사가 리더하는 엔지니어 클럽이 있는데 엔지니어 클럽은 총 6대 에이스들로 구성되어 있다.메사는 그 지역내의 모든 학교의 식민지화를 결정하고 일단 구룡 고교부터 접수하려 하지만 구룡고교에는 단 하나의 파이터인 드라군이 있다.하지만 번번히 드라군에게 당하는 메사는 계략을 짜고 드라군을 침몰 시킬 계략을 짜는데 드라군 역시 메사의 6대 에이스들을 격파할 계획을 세운다.그리고 드라군과 메사 그리고 6대 에이스들 간의 처절한 전투가 시작되는데......

NEW고교생활기록부
"착한 척하며 살기에 고교 3년은 너무 짧잖아?!" 정상고등학교에 입학한 강건마는 사실 엄청난 싸움 기술의 소유자! 건마,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조용히 학교 생활을 하고 싶었으나... 우연한 기회에 싸움에 끼어들게 되어 자신의 본성을 낱낱이 드러내고 만다. 그리고 그에게 찾아온 열일곱 최대의 위기! 최강병기 강건마! 그의 다사다난한 고교생활기록부가 지금 시작됩니다.

늑대파
'거칠 것 없는 야성(野性)의 포효 속에 꿈틀대는 욕망의 리얼리티, 늑대파' 피비린내 나는 싸움터에서 늑대가 되어야만 했던 사나이의 이야기. 전설적인 칼잡이 늑대 구산은 조직의 세력확장을 위해 걸림돌이 되는 상대 조직원들을 거리낌 없이 참살하는 무지막지한 킬러다. 그런 잔혹 무도한 구산이 늑대의 껍질을 벗고 진정한 인간의 삶을 찾아 가정으로 돌아간다. 사람이기를 거부한 채 살아온 늑대의 삶에서 벗어나 행복한 가정을 꾸미려는 구산이었지만 그의 보금자리였던 암흑의 세계는 가족으로의 회귀를 배신으로 간주, 처절한 피의 복수를 부르짖는다. 최강의 칼잡이 늑대 구산과 그의 아내, 두 아들 석산과 석기, 과연 그들의 운명은?

대털 오리지널 컬렉터
대털 절정판!! 오리지널 컬렉터!! 교강용 그가 다시 돌아왔다. 긴 수감생활을 마치고 그는 착실하게 살자고 마음을 먹는다. 하지만 현실은 그를 가만히 내버려두질 않는다. 한때 최고의 대털이었다는 이유로 조폭들은 그의 현실을 다시 이 길로 빠져들게 만든다.

스테이웨이 투 헤븐
"난… 지옥을 뚫고 올라 갈 것이다." 친애하는 여인이여, 들리나요… 저 바람소리가… 그리고 알고 있었나요… 당신의 천국으로 가는 계단은 놓여 있음을…
파부사
조직막내 생활을 못견디고 조금 더 위로 치고 올라가기 위해 끝도 없는 살인을 신풍, 강벽.그들이 한명, 한명을 죽일 때마다 조직은 커져만 갔고 한놈, 한놈을 죽일 때마다 입지는 넓어만 갔다. 붉은 피... 그것은 남들에게는 불행이었지만 그들에게는 달콤한 사탕이자 마약처럼 유혹적이었다.하지만 그들도 조직의 형님이 되고, 사랑을 알고 결실을 맺었을 때 그때서야 비로서 깨달았다.진정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하지만 누군가 말했었지. 칼로 흥한자 칼로 망한다.결국 사람을 죽일때 쓰던 칼은 자신의 목을 치러 돌아오기 마련이다...진정 소중한 것이 철저하게 파괴될때... 그 칼은 다시 돌아온다! 파도에 부서진 사랑이야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