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시절 집안 사정으로 여성공포증이 생긴 청년 서정우. 대학생이 되어서도 여전히 여자들이 무서운 지운에게 상냥하고 예쁜 선배 윤혜수는 그야말로 천사같은 존재. 혜수를 믿고 그녀와 사귀게된 정우는 무척 기뻐하지만, 어느덧 혜수에게 선물을 하고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다 사채업자에게 빚을 지게 되고 궁지에 몰리게 된다. 믿었던 혜수에게 배신을 당하고 위기에 처한 정우를 구한 사람은 바로 대학 최고의 미인이자 신비한 분위기로 유명한 피은나 교수.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정우. 대체 이런 엄청난 미인 교수가 정우를 도와준 이유는?
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중학생인 현상원에게는 아버지가 멋대로 정한 자신도 모르는 약혼녀가 있었다. 약혼녀의 부모가 죽으면서 그녀는 상원의 집으로 오게 되지만, 같은 중학생이라 생각했던 약혼녀는 24살의 어른이었다!? 그녀를 만난 상원은 약혼녀의 나이가 자신보다 9살이나 많다는 사실에 거부감을 느끼지만 어른 답지 않은 순진하고 귀여운 모습에 점점 호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약혼녀에게는 청순하고 가냘퍼 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른 본 모습이 있었는데….
단 한 번도 1등을 놓친 적이 없던 연하늘은 고등학교에서 재능충 미남 박나무에게 1등을 빼앗기게 된다. 갖은 노력에도 1등을 차지하지 못한 하늘은 한가지 묘안을 떠올린다! 그건 바로 순정만화 같은 두근두근한 상황을 만들어 박나무를 꼬시는 것!! 과연 하늘은 원하던 전교 1등을 차지할 수 있을까?
마왕을 없애기 위해 용사와 함께 모험을 하던 하멜. 마왕과의 대결 직전 용사 베르무트 라이언하트를 구하고 대신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리고 300년 후. 하멜은 용사의 머나먼 후손인 유진 라이언하트로서 환생한다. 죽기 전의 육체보다 월등한 성능을 가진 천재로서. 전생의 경험을 토대로 더 뛰어난 육체에 맞춰 폭발적인 성장을 하는 유진. 전생에 이루지 못한 마왕 토벌을 위해 유진은 쉼없이 자신을 단련하며 이루지 못했던 목표를 향해 다시 나아간다.
2011년 BOOKING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감각 오리엔탈 판타지 코믹! 신세대 저승사자 아즈라엘의 파란만장한 활약상을 지켜보시라~!! 아즈라엘은 스스로 「ANGEL OF DEATH - AZRAEL」라 불리길 원하는 신세대 저승사자다. 유행하는 패션을 따라 하고, TV 시청을 즐기며, 시크한 매력을 추구하는 그의 소원은 인간들이 누리는 모든 감각과 욕망을 향유하는 것. 매일 같이 인간으로의 환생을 꿈꾸던 그는 고아원을 탈출하여 화마(火魔)에게 죽임을 당할 뻔한 단아와 도연 남매를 구해주게 된다. 이상하게도 단아와 도연이가 저승사자인 자신을 보고, 또 만질 수 있는 게 궁금하던 아즈라엘은 자신이 환생할 때를 대비해 훔쳐놓은 사주(20세에 로또에 당첨되어 일생을 편안히 사는 운명)의 어머니가 김단아라는 사실을 알고 경악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