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변덕스러운 성격을 가진 부잣집 딸 다이애나는 우연히 들른 미술관에서 만난 아담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는 다이애나와는 사는 세계가 다른 고학생. 그래도 사랑만 있으면 반드시 잘 지낼 수 있을 거야. 순수한 마음을 바치는 다이애나에게 아담도 끌려 둘은 하나가 된다. 미래에는 행복밖에 없다고 믿으며. 하지만 다이애나의 임신으로 사태는 급변한다.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하지만 자란 환경의 차이로 마찰을 일으키게 되고 결국 생각지 못한 비극이 두 사람을 덮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1년 01월 22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7.4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로버타 리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나쁜 아내라고 부르지 말아요

린지와 팀의 신혼 생활은 장밋빛깔…이었어야 했다. 부모를 잃고 고아원에서 자란 린지와 부유한 상류 계급 출신인 팀은 사랑으로 맺어져 있었던 것이다. 아무리 팀의 어머니가 외아들의 결혼 상대가 고아라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차가운 시선을 보내와도. 그의 사랑에 감싸여 일도 순조롭게 풀려가는 나날을 보내고 있던 린지는, 사랑이 어떤 장애도 극복해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출장을 갔다가 돌아온 날, 남편 팀이 자신의 집 앞에서 금발의 아름다운 여성을 안고 있는 모습을 보기 전까지는.

thumnail

사랑의 프로모션

PR회사에 근무하는 유능한 커리어우먼 애비는 어느 날 어쩔 수 없이 사촌 대신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하지만 그 아르바이트가 글쎄, 거의 벌거벗은 상태로 남자들을 상대해야 하는 일인 것이 아닌가! 음흉한 시선과 외설적인 말들을 애써 참아내며 일하던 중에 매력적인 한 남자와 한 명과 마주치는데, 그녀를 경멸하는 듯한 남자의 태도는 애비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그런데 그런 그와 프로모션 건으로 다시 만나게 되다니…!

thumnail

사랑은 장난처럼

"얼굴이 못생긴 약혼녀 아만다가 몰라볼 만큼 아름답게 성장한 것을 모르는 피에르.그는 두 사람의 혼담을 어떻게 거절해야 할 것인가 고민하고 있었다.그것을 안 아만다는 그를 벌주려고 메이드로 분장해 그의 앞에 나타나고.그녀가 아만다인줄 꿈에도 모르는 피에르는 약혼을 취소하기 위해서 연인 행세를 해 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시오모리 케이코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과거를 잊고서

라이언이 마을로 돌아온다는 걸 안 재나는 동요했다. 그 파티날 밤, 라이언을 좋아하던 재나는 충동이 이끄는 대로 그를 원했다. 하지만 그의 숙부님께 들키고 험악한 분위기에 겁에 질려 [라이언이 끌고 왔다]라고 거짓말을 하고 말았다. 결국 그는 의절당해 마을을 떠났다. 그리고 재나는 그의 인생을 망가뜨렸다는 생각에 스스로를 벌하고 자신을 억누르며 살아왔다. 재회한 라이언을 마주한 재나의 가슴은 옥죄어온다. 안 돼. 난 이제 그를 사랑할 자격 따윈 없는데-

thumnail

고집불통 신데렐라

매티가 나이트클럽에서 일하면서도 공개강좌로 꾸준히 공부했던 것은 멀쩡한 일자리를 얻어 동거 중인 백수 남자친구와 제대로 된 생활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취업은 쉽지 않았고, 술에 빠져 사는 남자친구가 집에 들어오지 않는 날이 이어지던 어느 날, 그녀는 고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손님 도미니크에게서 갑작스러운 매혹적인 유혹을 받는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는 세계가 달랐고 동거하는 연인이 있는 매티는 그를 거절했음에도 매티의 집까지 찾아온 도미니크는 갑자기 입술을 빼앗는다. 그때 매티의 연인이 돌아오는데…?!

thumnail

캔버스 위에 그린 사랑

신출내기 화가 사라는 부모님이 남겨주신 집에서 의붓 오빠 그렉과 둘이 살고 있다. 부모님의 재혼으로 남매가 된 그와는 워낙 사이가 좋아 사람들이 연인 사이라고 오해하지만 상관없어, 난 사랑을 하고 싶은 생각이 없으니까. 그러던 어느 날, 사라는 파티에서 아름다운 남성을 만난다. 닉이라는 이름의 그는 명문 은행의 대표로, 왜인지 사라에게 관심이 있는 듯하다. 사라는 차갑게 뿌리쳤지만, 며칠 후 재회한 닉은 [그렉을 사랑해?]라며 강제로 입술을 빼앗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