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을 찾아 산타라 왕국으로 온 리건은 어느 날 밤, 이 나라의 국왕이라고 밝히는 제이거에게 끌려가게 된다. 혼례를 앞둔 여동생을 리건의 남동생이 데리고 달아났다며 격노한 제이거는 리건을 왕궁에 붙잡아 놓으면 두 사람이 돌아올 거라고 판단했던 것이다. 저 오만한 왕에게 굽히지 않기로 다짐한 그녀는 감시망을 피해 SNS에 자신의 안부를 알리는 글을 올린다. 그런데 그 게시물이 전 세계의 화제가 되어 산타라의 외교 문제를 일으킨 바람에 리건은 나흘 동안 제이거의 약혼녀가 되어야 했는데?!
고급 호텔 일족 중 한 명, 카라는 새 CEO의 명령으로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호텔에서 카지노의 접대원 역할을 맡게 되었다. 일족의 수치라는 얘기를 듣고 있던 그녀에게 있어서 명예를 만회할 찬스. …하필 그런 때에 트러블의 연속! 비행기 도착 시간이 늦어진 데다 공항에서 억만장자 에이든 켈리와 정면 충돌하게 되어 「핑크 머리 접대부」라고 모욕을 당한다. 뭐 이런 재수 없는 남자가 다 있어! 몇 시간 뒤, 카라는 그와 재회하고, 그것도 모자라 내기 도박의 대상이 되어 버리는데――?!
크리스티는 너무 지쳤다. 오빠를 사고로 잃고 슬픔을 추스릴 여유도 없이 직장에서는 해고…. 더군다나 지금은 정체 모를 스토커에게 시달리고 있었다. 계좌까지 동결되고….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길래?” 힘들 때 연락해 보라며 오빠가 준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보지만 별 도움은 안 된다. 절망하던 크리스티는 울다 지쳐 잠이 들었고, 곧 잠에서 깨었을 때 집에 낯선 남자가 들어와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두려워하는 크리스티에게 그 남자… '분'은 이야기한다. “네 오빠의 부탁을 받고 널 구하러 왔어.”
작품 구성 01. 떠나간 사랑을 찾아서 02. 억만장자와 메이드의 하룻밤 03. 죄 많은 결혼 04. 유혹의 이스탄불 05. 플레이보이의 결혼 06.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 07. 바다의 심장 소리를 들은 밤 08. 비너스의 야망 09. 자작님과 함께 10. 자작의 트러블 11. 프린세스의 우울 12. 프린스의 조건 13. 환상의 프린스 14. 은빛 호수 15. 다른 별에서 온 왕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