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입학식, 교정을 배회하는 김편견. 몹시 슬퍼 보이는 그녀에게 교장이 이유를 묻자 죽마고우 최보아와 다른 반에 배정되어 교실에 들어가기 싫다는 말을 한다. 그때, 그녀를 잡으러 온 보아의 일격에 의해 김편견은 교실로 끌려가고 교장은 그녀들의 아름다운 우정에 감동하여 둘을 다시 같은 반으로 재배치시킨다. 그러나 그는 실상 보아가 그동안 김편견 때문에 편할 날이 없었다는 사실을, 그리고 이제야 해방되어 기뻐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다.
[스크롤 방식으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대기업의 잘나가는 엘리트 기획팀장 강가람. 오직 성공을 위해 달리는 그에게는 사랑도 우정도 거추장스러울 뿐이다. 그런 그가 회장 아들의 계략으로 지방 물류창고로 발령,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는다. 더구나 그곳은 마을 사람 모두가 느긋하게 낚시에 빠져 사는… 철저한 계획주의자 강가람에게는 말 그대로 헬(Hell)과 같은 곳. 어떻게든 그곳을 벗어나 화려하게 컴백하려는 그에게 인생 무계획의 낚시광 여자 조아라가 다가온다!
허영 가득한 명품녀, 무식해서 무서운 중딩 일진, 선생의 역할을 망각한 좀비 교사, 어긋난 전우애 해병전우회, 완결을 내지 않는 만화가… 지금 이들을 향해 한마리 또라이 맹수가 달려가고 있다. 길을 잃은 자! 하지만 세상의 모든 무협만화를 읽어버린 자! 만화를 통해 무(武)와 도(道)를 깨달은 또라이 협객 박진남이 예의 없는 세상에 출사표를 던진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3 연재만화창작지원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