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억만장자 마르첼로와 사랑에 빠져 전격 결혼을 했지만, 상류계급에 적응하지 못하고, 게다가 남편에게 애인이 있는 것도 알게 되어 고향 호주로 도망치듯 돌아간 샤네이. 그녀의 뱃속에는 딸이 있었지만, 남편에게는 비밀로 이 3년간 쥐죽은 듯이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그런데 결국 마르첼로에게 들키고 말았다! 나는 억지로 스페인으로 끌러가고 말 거야. 오만하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게다가 어떤 여자라도 거역할 수 없는 매력을 풍기는 저 사람에게 반항할 수 있을 리가 없으니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2년 04월 23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28.96%

👥

평균 이용자 수 592

📝

전체 플랫폼 평점

8.4

📊 플랫폼 별 순위

20.88%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헬렌 비안틴작가의 다른 작품0

시바타 아야코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폭풍 치던 밤의 프러포즈

이혼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극복한 레이첼의 생활은 겨우 진정된 듯 보였다. 그런 그녀에게 플로리다에 사는 전 남편이 여름방학을 맞아 외동딸을 초대하고 싶다는 연락과 함께 자신의 상사인 조가 그 여행에 동행할 거라고 말한다. 레이첼은 만난 적 없었지만 그와 딱 한 번 만난 딸은 이미 그에게 푹 빠져있었다. 어느 날, 불쑥 집을 찾아온 조 당사자를 보고 레이첼은 놀라고 만다. 이렇게 젊고 매력적인 남자라면 딸은 둘째 치고 나마저 포로가 될 것 같아. ――그렇게 레이첼의 가슴 아픈 사랑이 시작되는데….

thumnail

속는다 해도 사랑해

영국의 최고 유명 광고대리점 사장인 루치아노에게서 갑자기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 세리나. 재미로 면접을 보러 간 그녀의 앞에 나타난 루치아노는 대단히 매력적인 남자였다. 위험할 정도의 그 매력에 불안감을 느낀 세리나는 놀랄 정도의 높은 급여를 제안받아도 거절을 했지만, 여동생의 학비가 걱정이던 그녀는 결국엔 루치아노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만다. 그게 얼마나 위험한 선택이었는지 깨달았을 때는 이미 그의 위험한 덫에 걸려든 후였다….

thumnail

바닷소리

"회사를 설립한 스테이시는 갑작스러운 불행이 덮쳐왔다. 좋은 파트너이자 공동경영자이기도 한 존이 돌연사해버린 것이다!! 게다가 그의 막대한 빚이 드러나 어찌할 바 모르는 스테이시. 그런 때, 컴퓨터 회사 사장 보렐리가 원조를 해왔다. 업무상은 물론 정신적으로도 충분한 버팀목이 되어 주었지만…."

thumnail

밀림의 향기

여자의 몸으로 맹수 조련사 일을 하는 사만다. 그녀에게 동물 영화의 조교 일이 들어와, 촬영 현장인 푸에르토리코로 향하게 된다. 하지만, 영화감독인 라이언은 맹수보다 위험하고 매력적인 남성이었다. 촬영 중에 사만다는 그와 충돌하면서도 때때로 보이는 상냥한 미소에 점차 매력을 느끼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