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주위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 카리나. 이국의 땅 포르투갈에서 시작된 결혼 생활은 어려운 현실 앞에 달콤함도 잠시, 결혼은 곧 파국을 맞이한다 …. 별거한 지 4년. 남편 루이스와 재회한 카리나는 아직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사랑과 현실의 틈에서 흔들리는 마음…. 두 사람은 진실한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2년 04월 24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7.3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샐리 웬트워스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카리브해의 깊은 밤

카리브해에 침몰한 호화요트를 끌어올려달라는 의뢰를 받은 해양기술자 다이언. 한팀이 된 올리버는 여자의 몸으로 리더를 맡은 다이언을 보고 놀람을 감추지 못했으나 이윽고 그녀의 능력을 인정하고 그녀 본인에게 흥미를 갖는다. 과거의 연애에 트라우마가 있던 다이언은 선뜻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진지한 올리버에게 어느샌가 마음을 열게 된다. 그런데 행복한 것도 잠시, 갑자기 그의 태도가 변해버린다! 다정했던 그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thumnail

사랑이라고 부르지 마

6년 전 겨울, 대부호 잭 스트레이커에게 도움을 받은 클레어는 그날 이후로 그의 집에 묵었다. 어느 날, 위독한 그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고 슬픔에 잠겨있는 그를 위로하고 싶은 마음에 다가간 둘은 관계를 가진다. 하지만 다음날 그는 그녀에게 감사의 말과 함께 수표를 건넨다. 게다가 자신은 유부남이라고 선언하는데…. 이렇게 굴욕적일 수가! 시간이 지나고 클레어는 우연히 잭과 재회한다. 클레어에게는 사랑을 모르는 그에게 알려서는 안 되는 중대한 비밀이 있었는데―

thumnail

〈얼음 미녀〉 작전

같은 대학의 사이 좋은 네 친구 중 한 명, 앤지가 「컴퓨터의 지시에 따르면 누구하고든 결혼할 수 있어」라는 말을 꺼냈다. 플레이보이 대부호를 실험 대상으로 정하고 그 상대역으로 가장 내키지 않아 하는 젬마가 걸린다. 변장을 하고 그의 이상형의 여성을 연기하는 젬마. 그러나 두 사람의 사랑은 진심이 되어간다. 그가 만나고 있는 건 진짜 내가 아닌데…!

thumnail

은빛 호수

드디어 소원을 이룰 수 있어! 출장으로 꿈꾸던 러시아 땅을 밟게 된 카메라맨 앨리. 이번 러시아행은 일 때문만은 아니었다. 앨리에겐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스러운 목적이 있었다... 그런데 공항에서 앨리를 기다리는 건 상사의 친구이자 통역사 드레이크. "목적"을 이루기 위해선 혼자가 되어야만 하는데... 게다가 그는 왜 이렇게 과보호를 하는 거지...?! 뭐든 간섭하는 드레이크에게 처음엔 당황하던 앨리. 하지만, 냉정하게 뿌리치기엔 큰 키에 검은 머리를 한 드레이크는 너무나도 매력적이라고...!

thumnail

황금빛 그리스인

그리스 유적지에서 사랑에 빠진 로렐과 대부호의 외아들 니코. 학업을 위해 일시 귀국한 로렐은 둘의 관계가 영원히 이어질 거라 믿었다. 하지만, 귀국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되자 니코의 태도는 180도 달라진다.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그의 대리인 로스. 괴로운 현실을 들이대면서도 다정하게 대해주는 로스의 진짜 의도는 대체...?!

thumnail

과거의 부름

"「이 남자가 왜 이제야…?!」 일류 호텔에 근무하며 재색을 겸비한 관리직으로 주위의 신뢰를 받는 팔디타의 앞에 그 모든 것을 흔들어 놓을 수도 있는 과거의 망령이 나타났다! 그것은 4년 전 조카와 사귀고 있던 팔디타를 “거짓말쟁이”로 만들어 헤어지게 한 남자, 제알드였다. 이 남자가 내 과거를 밝히면 나는 직장을 잃는다. 하지만, 뜻밖에 제알드는 입을 열지 않는다. 「당신이 나에 대해 뭘 알아요?!」 「이렇게 널 유혹하는 거야.」 팔디타를 거절하면서도 강렬하게 원하는 제알드. 그 눈동자가 불타오르는 것은 역시 증오인가, 아니면…."

thumnail

결혼식이 끝나면

알릭스는 어릴 때부터, 이웃에 사는 연상의 남자 리스를 사랑하고 있었다. 스무 살이 된 지금도 그와의 결혼을 꿈꾸는 나날. 그러던 어느 날 알릭스는 리스에게 갑자기 프러포즈를 받는다. 꿈이 이루어졌다고 기뻐하며 그녀는 승낙하지만 약혼해도 그는 일에만 몰두해서 좀처럼 결혼식 날짜를 정하지 않는다. 그는 정말 날 사랑하고 있는 걸까? 불안 속에서 믿기 힘든 소문을 듣게 된다. 리스가 일하는 대형 건설 회사에서는 임원이 되기 위해선 기혼자여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고 한다. 아아, 이 결혼은 승진의 도구일 뿐이었던 거야….

미사토 료코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시크의 품 안에서

캐미는 말 조련사로 유명한 아랍의 왕자 레이한과 10년째 이웃이었음에도 거의 접점이 없었지만, 우연히 한 번 대화를 하고 난 후부터 두 사람의 사이는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매력적인 그의 포로가 된 캐미는 레이한의 프러포즈를 받은 그날 바로 배 위에서 결혼식을 올리는데, 집으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자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레이한이 복수를 위해 그녀에게 접근했다는 것이 아닌가…! * 한국어판 제목은 [셰이크의 품안에서]

thumnail

사랑의 위기

어느 날, 친구에게 걸려온 전화. 그것은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리는 전화였다― 그 순간, 레이첼의 세계는 산산이 부서졌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결혼한 이후로 육아에 쫓기면서도 유복하고 잘생긴 남편에게 사랑받고 있다 생각했는데. 남편인 대니얼은 회사 경영자라 늘 바쁘고 외박하는 날도 많았는데, 의심조차 하지 않았던 내가 멍청했던 거야? 그럴 리 없다고 믿으며 집에 온 대니얼에게 따져 묻자, 그는 부정조차 하지 않는데…

thumnail

상처 받은 영혼

뉴욕의 광고대리점에 근무하는 샌디는 전남편에게 배신당해 심신이 모두 상해 있었다. 하지만 남편을 먼저 보낸 채 출산을 앞둔 여동생 앤을 지켜야 한다고 자신을 다그쳤다. 그러던 중 여동생의 시아주버니인 고귀한 분위기의 남자 잭이 나타나 앤에게 동생의 고향 집에서 출산하는 게 어떠냐고 제의했다. 여동생 부부를 의절하고 저버린 장본인이 그런 제안을 하는 건 무슨 꿍꿍이가 있는 게 틀림없어! 샌디는 앤과 함께 여로에 오르지만, 매혹적인 눈동자의 잭의 달콤한 말에 마음이 흔들린다. 믿어선 안 돼!

thumnail

기억상실증 신부

눈을 떠 보니 휘트니는 아무것도 기억이 나질 않았다. 침대 옆에서 자고 있는 이 아름다운 남자는 누구? 옷장에 걸려있는 웨딩드레스는 설마 내 것? 혼란에 빠진 휘트니만큼이나 신랑도 당황한 듯 보였다. 이윽고 신랑 젠을 통해 들은 설명은 두 사람은 신혼 여행 중인 부부라는 것. 난 밤에 풀장에 갔다가 머리를 부딪혔다고 했다. 하지만 한창… 뜨거워야 할 신혼임에도 어쩐지 신랑은 어색해만 하고, 휘트니가 먼저 유혹해도 몸을 겹치려 하지 않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