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당신의 미소를 빼앗은 여자 때문에 난 언제까지 괴로워해야 되는 거야―? 의사 죠는 최근 기운이 없는 동료 리플리의 모습이 신경 쓰인다. 그가 침울해진 원인은 이혼. 아름다웠던 전부인을 리플리가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었던 건 틀림없다. 리플리를 남몰래 좋아하고 있던 죠는 그 모습을 보며 몇 번이나 마음 아파 했었으니까. 어떻게든 그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싶어. 그 마음이 전해졌는지 어느샌가 두 사람은 친밀한 관계가 되고…. 그러나 그 직후, 리플리의 전부인이 임신해서 그의 앞에 나타났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2년 07월 26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3.3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릴리언 다시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비서가 꾸는 꿈

비서인 세리는 너무 유능한 사장 닉 밑에서 일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었다. 하지만 아무리 닉이 매력적이어도 사적인 감정은 가지지 않겠다― 그렇게 결심했던 세리였지만, 어느날 밤 닉의 꿈을 꾸면서 억눌렀던 감정이 한번에 흘러 넘치기 시작했다. 비서라는 가면이 벗겨지고 연약한 여성의 면모를 드러내기 시작한 세리를, 닉은 강하고 따뜻한 가슴으로 받아들여 주었다. 그 순간 세리는 모든 것을 그에게 맡기고 싶어졌다. 하지만 닉에게도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데…?!

세토 미도리작가의 다른 작품9

thumnail

그리스의 신데렐라

정체를 숨긴 억만장자―― 나는 그의 잠자리 상대에 지나지 않았던 걸까?! 간호사인 엘라는 대기실에 놓인 타블로이드지를 보고 숨을 삼켰다. 4개월 전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하고 그대로 모습을 감춘 연인 니코스의 특집기사가 실려 있었다. 그의 옆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여자와 찍은 사진과 함께. 동료라고 믿고 있었던 그는 사실 그리스의 유명한 억만장자로, 명문가의 약혼자까지 두고 있었다. 하지만 엘라는 아직 모르고 있었다. 자신을 버렸던 그가 분노에 휩싸여 그녀를 찾고 있다는 사실을….

thumnail

운명을 알게 된 날

"오빠 부부가 사고로 죽자 남겨진 갓난아기 니키를 혼자서 기르기로 한 줄리.유복한 생활은 보장할 수 없지만, 애정만은 듬뿍 주리라.그런데 이탈리아 명문가 출신인 새언니의 오빠 마시모가 후견인으로서의 권리를 주장해 홀로 남은 어린 니키를 데려가고자 한다.오빠 부부의 결혼을 인정하려고조차 하지 않던 주제에 후계자인 조카를 빼앗으려고 하다니!!분개한 줄리는 그를 찾아가 직접 담판을 지으려 하는데...!"

thumnail

프린스가 있던 계절

크리스마스가 기다리는 12월. 자선사업 플레너인 앨런드라는 왕자에게 초대받아 지중해의 섬나라, 그렌드비아 왕국을 방문한다. 국가 프로젝트에 관련된 막중한 임무를 기대하며 들떠 있던 앨런드라였지만, 왕자를 보는 순간 그런 생각은 전부 날아가 버렸다. 그는 일찍이 엄청난 액수의 기부금과 교환하는 조건으로 그녀에게 정열적인 하룻밤을 요구했던 비겁한 남자였던 것이다! 그리고 결국 그녀는 알게 된다. 그가 원하는 건 일하는 그녀가 아닌 침대에서의 그녀라는 것을.

thumnail

비밀스러운 비서

알렉스는 휴가를 간 비서 대신 임시로 온 비서를 맞이하면서 묘한 감정이 들었다. 단정한 옷차림, 화장기 없는 주근깨 얼굴. 외모에만 신경 쓰고 일은 뒷전이던 비서를 해고한 직후라, 이 사람이 과연 자신이 원하는 인재인지 아닌지 궁금했다. 한편 임시 비서로 온 줄리아는 자신의 정체를 들킬까 봐 조마조마했다. ‘변장도 했으니 괜찮을 거야.’ 알렉스가 내미는 오른손을 잡으며, 그렇게 두 사람의 3주간의 동행은 시작되는데…!

thumnail

만남은 가면무도회에서

산부인과 의사인 매디는 병원에서 주최한 자선 파티에서 낯선 남자와 춤을 춘다. 이혼한 적이 있어서 남자에게 소극적인 매디에게 꿈만 같은 시간이었다. 하지만 연락처도 모른 채 그와 헤어지고 매디는 후회한다. 다시 만나고 싶어. 그녀의 바람은 금세 이루어졌다. 다음 주 직장에서 대리로 부임해 온 의사가 바로 그였던 것이다! 반년 동안 같은 병원에서 근무하게 된 테오는 의지가 되는 사람이라 자연스럽게 거리가 좁혀지지만… 그는 결혼과 아이에 대해 부정적이었다. 그 원인을 알게 된 매디는….

thumnail

반지의 기적

2년 만에 이탈리아 후작이자 실업가인 남편 콘스탄틴에게 돌아온 이소벨. 모든 것은 탄광촌 출신인 그녀에겐 분에 맞지 않던 결혼과 남편의 변심, 그리고 견딜 수 없었던 과거에 매듭을 짓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콘스탄틴은 여전히 강렬한 매력과 압도적인 오오라를 풍기며 그녀를 바라보았다. 난 이혼 수속을 하러 온 거야. 더는 2년 전의 내가 아니라고! 이소벨은 그렇게 자신을 다잡으려 애쓰지만 콘스탄틴은 그녀에게 이유를 알 수 없는 뜨거운 키스를 하고, [다시 시작하자]라고 말한다. 둘 사이에는 사랑이 없는데, 왜 그런 말을 하는 거지?

thumnail

계약 남녀

유명 사교 클럽에서 일하기 위해 면접을 보러 온 루시. 섹시하고 매력적이지만 오만하고 고압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경영자인 다니엘은 그녀를 임시 매니저로 고용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차가운 시선으로, 사사건건 그녀에게 지적을 한다. 마치 그녀가 실수를 하여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기다리는 듯이…. 반드시 그 남자가 내 능력을 인정하게 만들겠어! 루시는 힘을 내서 저녁 파티를 기획하게 된다. 그리고 파티의 성공에 취한 둘은 심야의 댄스 플로어에서…?!

thumnail

카리브해의 깊은 밤

카리브해에 침몰한 호화요트를 끌어올려달라는 의뢰를 받은 해양기술자 다이언. 한팀이 된 올리버는 여자의 몸으로 리더를 맡은 다이언을 보고 놀람을 감추지 못했으나 이윽고 그녀의 능력을 인정하고 그녀 본인에게 흥미를 갖는다. 과거의 연애에 트라우마가 있던 다이언은 선뜻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진지한 올리버에게 어느샌가 마음을 열게 된다. 그런데 행복한 것도 잠시, 갑자기 그의 태도가 변해버린다! 다정했던 그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thumnail

평일만 연인

「아쉽지만 대답은 NO예요」 바바라는 찰스가 제안한 이직 권유를 냉담하게 거절했다. 실은 찰스를 줄곧 짝사랑해온 그녀는 수완 좋은 회사 사장이자 여자관계가 복잡한 그와 소꿉친구인 지금의 관계를 망가뜨리지 않도록 선을 긋고 있었던 것이다. 그런데도 끈질기게 매달리는 찰스에게 바바라는 터무니없는 금액을 제시했는데, 그는 냉큼 승낙한다. 이 연정을 들켜서는 안 되는데…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나려 하고 있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