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결혼식에 굴뚝 청소부가 오면 행복해진다.」 옛날부터 내려온 전설에 따라 귀족의 결혼식에 불려간 굴뚝 청소부의 딸 제마이마는 셀본 백작으로부터 행복을 부르는 키스를 부탁받는다. 잠시 가슴이 설렌 것은 사실이지만, 제마이마는 그저 장난이었다고 생각하며 넘기려 했는데… 설마 며칠 뒤 갑자기 백작의 프러포즈를 받아버릴 줄이야! 얘기를 들어보니 그는 유산 상속을 위해 당장 형식적인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한다. 그런데 백작은「보수를 지불하겠다」고 말하는 동시에 「내가 결혼하고 싶은 건 당신뿐이야」「나의 사랑스러운 아내」라면서 그녀를 유혹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2년 09월 12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8.8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니콜라 코닉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여상속인에게 청혼을(19세기의 연인들 1)

어릴 때 부모를 잃고 막대한 유산 상속인이 된 캐시. 시집을 갈 나이가 되자 그녀의 옆에는 재산을 노린 청혼자가 줄을 서게 되었다. 바람둥이에 집안은 파산 직전이라고 소문난 퀸랜 자작도 그 중 한 명이지만, 캐시의 후견인인 사촌 오빠 앤서니는 그를 「신뢰할 수 있는 남자」라고 하면서 일족의 하우스 파티에 초대한다. 결혼 상대만큼은 직접 찾고 싶은 생각에, 캐시는 어떻게든 그를 쫓아내려고 하지만 남자 경험이 없는 그녀에게 그의 키스는 너무 강렬한데…?!

thumnail

꿈에서 본 사람

집안끼리 결정한 결혼을 피하고 싶었던 제인은 통통하게 살찌고 못생긴 여자로 변장해 약혼자를 물리쳤다! 그런데 이제 곧 파혼하게 될 거란 기대와 달리 약혼자의 형인 델라헤이 공작에게 선전포고를 받아버린다. 「현명하고 용기 있는 레이디, 당신은 그야말로 동생의 반려로서 어울립니다. 어떻게 저항하든 이 혼담은 진행하겠습니다.」라고. 하지만 제인은 그저 공작을 보고 놀랄 뿐이었다. ――15살의 어느 밤, 친구가 가르쳐 준 신기한 전설에 따라 꿈에서 봤던 미래의 남편이, 다름 아닌 델라헤이 공작이었으니까…!!

thumnail

숙녀와 창부

"19세기 영국. 쌍둥이 언니인 고급 창부 수잔나가 교사 일을 하는 루실을 찾아온다. 언니의 부탁은 집의 상속 문제 때문에, 여행 동안 자기 행세를 하면서 죽은 아버지의 집에서 지내달라는 것! 부탁을 차마 거절하지 못한 채 연극을 하게 된 루실은 그녀를 창부라고 굳게 믿는 영주 시그레이브 백작으로부터 내연녀가 되어 달라는 제안을 받는데…!"

thumnail

방탕아의 구혼

시아는 몰락한 귀족의 딸. 어린 형제를 5명이나 고용해 힘들게 생활하던 그녀에게 구원의 손을 내밀어 준 친구 버티. 유복한 집안의 그는 그녀에게 결혼을 강요한다! 하지만, 시아는 재산 때문에 결혼할 순 없다며 결혼식장에 버티를 남겨두고 도망치고 만다. 그러자 버디의 사촌이자 후작인 잭이 그녀를 찾아와 믿을 수 없는 일을 제안한다. [돈을 노린 결혼은 양심에 찔린다? 그럼 돈은 충분히 있으니, 내 애인 되는 건 어때?] 라고.

thumnail

어떤 예감의 무도회

술버릇이 나쁜 남편이 스스로 나락에 빠져 죽은 지 1년. 시어머니의 집요한 괴롭힘을 견디며 힘든 나날을 보내던 아나벨라는 오랜만에 참석한 무도회장에서 건장하고 매력적인 신사 윌리엄 경의 인사를 받는다. “예전부터 한번 뵙고 싶었습니다” …. 대체 왜? 시어머니에게 구박받으며 하녀나 다를 바 없이 사는 비참한 미망인에게 관심을 두다니 믿을 수 없어. 아나벨라는 당황하면서도 여름날의 바다와도 같은 아름다운 푸른 눈동자에 가슴이 설레고 마는데―

오우세 메이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악마라 오해 받아, 천사 왕자님의 마음을 모르겠습니다

빨간 머리와 금색 눈동자 때문에 '마수를 부리는 자의 악마'로 태어난 소녀는, 가족은 물론 마을 사람들에게도 학대받으며 이름도 없이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소녀는 천사와도 같은 제2왕자 미하엘의 메이드로 고용되어 아이리스라는 이름을 받는다. 스스로가 불행을 부른다고 믿는 아이리스는 악마인 자기에게 다정하게 대해주는 미하엘에게서 떠나려고 하지만, 미하엘은 '너는 나의 소유물'이라며 갑자기 아이리스에게 집착하는데. © ouse mei/Cmoa Comics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