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밑밥’은 피곤한 삶에 지친 어른들을 위한 이야기입니다. 일상과 대비되는 아름다운 바다의 풍광과 함께 각박한 현실에서 벗어나, 낚시를 즐기는 친구들간의 우정, 반복되는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는 긴장감 그리고 본능을 자극하는 체험 등을 함께 표현함으로써 단순히 낚시를 소재로만 다루는 것이 아닌, 진정한 낚시의 매력을 표현하고 그 분위기 마저 낚시와 닮은 새로운 형식의 작품.
만화 는 스타크래프트의 제작사인 블리자드사로 부터 정식 이미지 사용권을 획득하여 제작 된 공인작품으로, 프로게이머들의 세계를 소재로 하여 2005년부터 2009년까지 총 40권으로 완결 된 작품입니다. 2000년대 창작만화로는 최다판매부수인 80만권이 판매되는 큰 인기를 얻었으며, e스포츠 협회와 프로게이머들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프로게이머들의 세계와 그들의 게임을 가장 완벽하게 묘사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머니 게임의 진수! 기상천외한 돈 이야기가 시작된다! 개미왕은 평범했던 주인공이 주식으로 인해 극한으로 추락한 후 개미들의 왕으로 우뚝 서는 과정에서 돈에 대한 인간의 탐욕과 공포, 그리고 본전 심리를 다루고 있다. 본 작품에서 다루고 있는 작전세력과 사채로 대표되는 지하경제에서부터 화류계와 깡패집단까지의 모든 소재들은 일반인들이 상상하지 못했던 주식의 다양성과 무서움, 또 한편으로는 진정한 투자로서의 주식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해줄 것이다.
“헬로 개미선생”은 에 장기 연재된 작품으로 MBN, MMONEY와 KBS1 라디오에 소개되는 등 주식 전문 만화로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헬로 개미선생”은 겉으로는 학습만화와 같은 형식을 띄고 있으나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만화적인 연출에 최대한 초점을 두었으며, 또한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주식 관련 서적이 천편일률적인 구성으로 실제 투자와는 거리가 멀고 의문시 되는 바, 실전 투자에 꼭 필요한 부분만을 언급함으로서 독자들이 더욱 더 쉽게 이해하고 접근하기 용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수많은 주식 서적을 읽고 머릿속에 투자기법이 가득 차있지만, 사실 그 원리나 이유는 잘 알지 못하는 대부분의 개미들에게 이 작품은 심리를 동반한 주식투자의 근본을 깨우치는 바이블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