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고양이처럼 마음을 감추는 남자 슬우, 강아지처럼 슬우만 바라보는 영우. 두 사람이 각자의 방식으로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틱코미디. 말이 필요없는 한국 만화계의 전설 박희정 작가의 아름다운 그림과 섬세한 스토리로 해외 독자들까지 사로잡은 인기작!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1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7년 03월 19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1.64%

👥

평균 이용자 수 232,182

📝

전체 플랫폼 평점

9.92

📊 플랫폼 별 순위

2.53%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박희정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두번의 결혼식과 한번의 장례식

게이인 민수와 레즈비언 효진의 위장결혼을 둘러싼 해프닝을 담아낸 스토리가 유려하고 스타일리시한 박희정의 연출 감각을 만나 유쾌하게 펼쳐진다.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그림은 물론, 긴장감 있는 전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머가 돋보이며, 무엇보다 은근한 설렘과 절제된 감동이 ‘역시 박희정’이라는 감탄사를 끌어낸다. 게이인 민수와 레즈비언인 효진의 위장결혼을 둘러싼, 진중한 로맨틱코미디. 박희정 작가 특유의 화려하고 개성있는 스타일과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thumnail

천 개의 달이 뜨면

전생은 과연 현재 삶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 아무 상관이 없는 것일까. 아니, 어쩌면 운명처럼 전생의 관계들은 반복되는 것이 아닐까. 전생의 업보로 환생할 때마다 마을 사람들에게 죽임 당하는 운명의 소녀 녹영, 녹영이 환생할 때마다 마을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그녀 주변으로 모여든다. 그리고 그들이 겪었던 전생의 사건들은 마치 저주처럼 그 옛날 그대로 반복된다. 녹영의 주변에는 그녀를 언제 죽이려 들지 모르는 이들이 있고, 그녀를 좋아하는 이와 그녀가 좋아하는 이 또한 있었다. 길고 긴 환생의 고리 끝, 이제는 마지막 생. 녹영의 이번 생은 다를 수 있을까. 비극 뿐이던 전생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전생은 과연 현재 삶에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 운명 속에 놓인 녹영의 마지막 선택이 시작된다.

thumnail

박희정 베스트(두결한장+호텔아프리카)

순정만화 마니아들에게 소장가치 높은 명작으로 평가되는 와 김조광수 감독의 영화로도 만들어진 . 매혹적인 그림체와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박희정 작가의 작품을 한번에 만나보세요!

thumnail

호텔 아프리카 (완결)

순정만화 마니아들에게 소장가치 높은 명작으로 평가되는 박희정의 .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혹적인 그림체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몰입하게 만드는 스토리라인으로 아직까지도 "순정만화의 바이블"이라고 평가되고 있다. 밤무대 출신 흑인 아버지와 작은 시골에서 자란 백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신비한 매력의 엘비스. 영화를 전공하는 그의 유년기는 로 물들어 있다. 사막의 모랫바람이 얼굴을 때리는 유타 주 한 가운데 덩그러니 존재하는 어느날 정체불명의 인디언 사나이 지요가 나타나 그곳엔 더욱 신비롭고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난다. 그리고 호텔 아프리카를 우연히, 또는 일부러 찾아온 사람들의 다정하고 슬픈 사연들이 펼쳐지며 호텔 아프리카는 모든 사람들의 쉼터가 되는데…꿈과 현실사이에서 사랑할 줄 아는 자들만이 오고가던 엘비스의 유년의 집 이야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