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쳐 지나도 엇갈려도 짝사랑은 재미있다! 교내 인기 짱 여고생 사쿠라 에리카. 반에서는 '벼랑 위의 꽃'과 같은 존재로서 선망어린 시선을 받는 에리카이지만 최근에는 분위기 파악 못 하는평범남 쿠즈미가 신경 쓰이는 듯하다. 자꾸 엇갈리는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을 때, 짝사랑은 개그가 된다! 심쿵 유발의 신감각 비접촉 쇼트 러브 코미디! ⓒMosco/SQUARE ENIX CO., LTD.
고등학교 1학년인 요시다 하나는 동급생인 타이세이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와 가장 가까운 존재가 되고 싶어." 그런 하나의 바람은 부모님의 재혼으로 두 사람이 남매가 되면서 이루어진다. 갑자기 시작된 동거 생활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하나. 자신의 마음을 감추고 좋은 가족이 되기로 결심하지만, 타이세이가 너무 가깝게 다가와 하나는 매일매일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는데…?!
출신이 천하여 다른 공주들에게 핍박을 받고 있는 동나라의 제3황녀 주희에게 버틸 힘을 주는 건 소꿉친구인 고위와 함께 지내는 짧은 시간. 하지만 잔혹한 운명은 두 사람을 갈라 놓고…. 주희는 동맹을 위해 이웃 나라 북옹국의 제2황자와 원치 않는 결혼을 하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고향에 놓고 온 그녀의 이야기, 여기서 슬픈 결말이 아닌 시작이었다?! 눈앞에서 고위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를 따라서 목숨을 끊은 주희였지만, 그녀가 다시 눈을 뜬 곳은 고위를 잃기 전인 몇 년 전 과거였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위해 과거와는 달리 스스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주희의 이야기는 과연 어떻게 흘러가게 될 것인가…?! 복수를 위해 다시 피어난 공주의 애처로운 이야기, 중화풍 러브 스토리, 제1권!
유소년 야구단 시절 선후배 사이였던 나(이다)와 아쿠츠. 진학해서 재회하지만, 신인 유망주이자 잘난 남자 아쿠츠는 나를 존경하기는커녕 건방져서 귀엽지가 않다! 하지만, 왜 약한 야구부밖에 없는 우리 학교에 있는 걸까…? 너무 잘난 야구부 에이스 후배 × 애교 있고 위엄 없는 못난 선배 코미디에서 시작해 질척질척한 집착, 애절한 사랑까지…! 이것이 후배×선배 BL의 도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