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약해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평범한 소년 김태영! 좌절의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강인한 힘을 선사하겠다는 이세계의 블러드 드래곤 ‘이타마 켄지’의 제안을 받고서 망설임 없이 이세계로 출발한다!! 그러나 이세계에 도착한 태영에게 이타마 켄지는 아내가 되어달라는 황당한 부탁을 시전하는데?!! 그 요청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태영은 이타마 켄지의 블레이드를 훔쳐 도망을 시도!!!! 돌이킬 수 없는 김태영의 망설임없는 모험이 시작된다!!!!!
외모는 판박이, 성격은 정반대인 쌍둥이! 동생은 형을 좋아하는 남자를 짝사랑하고, 형 흉내를 내게 되는데…. 속은 여리지만 험악한 외모 때문에 종종 오해를 사는 은하. 덕분에 연애도 모조리 실패한다. 새로운 대학 생활을 하겠다고 마음먹은 순간, 자신의 완벽한 이상형인 여름을 만나고 첫눈에 반한다. 그런데 여름은 은하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처럼 대하고, 심지어 술자리 날 먼저 키스까지 한다. 은하는 여름과 잘 되어갈 생각에 부풀지만, 알고 보니 여름은 자기를 쌍둥이 형인 은상으로 착각하고 키스한 것이었다…! 은하는 은상을 좋아하는 듯한 여름의 행동에 상처를 받지만, 여름을 놓치기 싫어 은상인 척하기로 하는데…. 이 비밀은 언제까지 지켜질 수 있을까?
어느 날 문을 연 동생의 방은 샛노란 벽에 기괴한 그림으로 가득차 있었다. 내 눈엔 제정신이 아닌 동생, 하지만 이 집에선 내가 비정상이다. 올 F에 자퇴한 남동생에게 기죽지 말라며 용돈을 쥐여주는 아빠, 정신 나간 그림을 보고 예술적 재능이라고 치켜세우는 엄마, 그리고 그들의 눈에 철저하게 배제된 나. 아슬하게 유지되던 일상은 결국 무너지기 시작한다.
부모가 남긴 빚을 떠안고 힘겹게 살아가는 유민아. 불어난 빚을 받기 위해 고시원으로 찾아온 사채업자에게 위협을 당하는 순간, 어마어마한 금액의 현금을 가졌으며 기묘한 능력까지 사용하는 배수현으로부터 도움을 받는다. 도움을 주던 중 민아의 재치에 흥미를 느낀 수현은 자신의 비밀에 너무 깊이 개입하게 되었으니 자신과 함께 옛 친구를 찾는 일에 도움을 줄 것을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