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약해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평범한 소년 김태영! 좌절의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강인한 힘을 선사하겠다는 이세계의 블러드 드래곤 ‘이타마 켄지’의 제안을 받고서 망설임 없이 이세계로 출발한다!! 그러나 이세계에 도착한 태영에게 이타마 켄지는 아내가 되어달라는 황당한 부탁을 시전하는데?!! 그 요청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태영은 이타마 켄지의 블레이드를 훔쳐 도망을 시도!!!! 돌이킬 수 없는 김태영의 망설임없는 모험이 시작된다!!!!!
외모는 판박이, 성격은 정반대인 쌍둥이! 동생은 형을 좋아하는 남자를 짝사랑하고, 형 흉내를 내게 되는데…. 속은 여리지만 험악한 외모 때문에 종종 오해를 사는 은하. 덕분에 연애도 모조리 실패한다. 새로운 대학 생활을 하겠다고 마음먹은 순간, 자신의 완벽한 이상형인 여름을 만나고 첫눈에 반한다. 그런데 여름은 은하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처럼 대하고, 심지어 술자리 날 먼저 키스까지 한다. 은하는 여름과 잘 되어갈 생각에 부풀지만, 알고 보니 여름은 자기를 쌍둥이 형인 은상으로 착각하고 키스한 것이었다…! 은하는 은상을 좋아하는 듯한 여름의 행동에 상처를 받지만, 여름을 놓치기 싫어 은상인 척하기로 하는데…. 이 비밀은 언제까지 지켜질 수 있을까?
어느 날 문을 연 동생의 방은 샛노란 벽에 기괴한 그림으로 가득차 있었다. 내 눈엔 제정신이 아닌 동생, 하지만 이 집에선 내가 비정상이다. 올 F에 자퇴한 남동생에게 기죽지 말라며 용돈을 쥐여주는 아빠, 정신 나간 그림을 보고 예술적 재능이라고 치켜세우는 엄마, 그리고 그들의 눈에 철저하게 배제된 나. 아슬하게 유지되던 일상은 결국 무너지기 시작한다.
다른 여자를 사랑한 남편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던졌다. 눈을 떠 보니 소설 속 영애로 빙의했다. 그런데 왜 전생의 남편이 이곳에 있는 거지? "내가 당신을 알아보지 못할 것 같았어?" "한참 찾았잖아, 여보." … 왜 나를 그런 눈빛으로 보는 거야? 그런, 집착과 광기가 가득한 눈으로
몇 년 전 제 2왕비 나일라가 일으킨 반란으로 왕과 1왕비 비아탄 그리고 그의 측근들이 모조리 죽임을 당하고 비아탄의 딸인 공주 첼만이 살아남아 사신공주라 불리며 유령처럼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그런 첼의 전속 하녀가 된 페니 몇 년 만에 배정된 하녀 페니는 평범한 하녀와는 다르다. 예의 없고 일에 서툰 이 하녀는 사실 2왕비 나일라의 명령을 받고 하녀로 변장한 왕비의 사병, 공주를 죽이러 온 암살자다. 돈을 모아 왕비로부터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은 페니는 이번 일을 끝으로 자유를 찾아 도망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사신공주라는 소문과 다르게 능글맞은 공주에게 속수무책으로 빠져들고 마는데… 과연 페니는 자유를 찾아 떠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