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좌절하기엔 아직 이르다. 스트라이커의 숙명과도 같은 그라운드에 다시 혼을 불태운다! 축구 꿈나무였지만 발목 부상으로 꿈을 접어야 했던 유격기. 하지만 불굴의 의지로 다시 그라운드에 서게 된다. 단련된 스핀킥으로 게임을 지배하는 사나이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40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T002

세부 정보

장르

액션

연재 시작일

2020년 10월 12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액션 웹툰 중 상위 59.80%

👥

평균 이용자 수 6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3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김은기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농구천재 제트

농구천재 ‘제트’와 친구들의 제멋대로 농구묘기 경연대회를 비롯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농구만화. ‘제트’는 NBA에 들어가 마이클 조던과 시합하는 것을 꿈꾸는 중학교 소년. 키는 작지만 놀라운 점프력과 스피드를 가진 농구천재다. 중학교에 입학한 ‘제트’는 정식으로 농구부에 들어가려 하지만, 키가 작다는 이유로 입부를 거절당하자 농구부 모집에서 탈락한 아이들을 데리고 새로운 농구부를 만들게 되는데···

thumnail

에어조단

미국에 ‘마이클 조단’이 있다면 한국에는 ‘조(趙)단(檀)’이 있다! 키는 작지만, 마이클 조단처럼 에어워크를 구사하는 ‘조단’. 낮에는 중화요릿집 배달부지만, 구에 대한 사랑과 재능만은 대단하다. 배달 중에도 길거리 농구시합을 하는 사람들만 보면 항상 게임에 뛰어드는 버릇 때문에 배달하던 짜장면이 불어서 터지는 건 예삿일! 밤에도 항상 NBA의 비디오를 보고 연구하며 혼자 기량을 닦는 조단의 모습에 여자 길거리 농구팀 아마조네스의 리더인 ‘써니’는 ‘조단’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thumnail

에어조단2

한적한 시골에서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조단’은 중학생이면서도 놀라운 농구 실력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발견한 전직 농구감독 ‘황두박’은 ‘조단’을 서울에 있는 중학교에서 농구를 시키라고 할머니를 설득하지만 여간 쉽지가 않다. 한편 청솔중학교 이사장은 학교 대지를 얼른 팔기 위해 사상 최악의 농구부를 만들어 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흥미를 잃게 하자는 계획을 세우는데 이 최악의 농구부를 맡을 최악의 감독이 바로 ‘황두박’이다. 이런 영문은 전혀 모른 채 ‘황두박’은 겨우 ‘조단’의 할머니를 설득해서 ‘조단’과 함께 서울로 향하는데··· 수퍼 파워 코믹 바스켓볼 이 돌아왔다!

원병조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King of The NBA

트러블메이커 유학생 김하랑은 야구 경기 도중 사고를 치고 자격정지를 받는다. 그런 하랑에게 농구 및 치어리더 장학생 기회가 찾아오고, 소꿉친구 지수와 함께 새로운 꿈을 향해 달려간다. 날자, 한 번만 더 날자꾸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폭풍의 전학생

폭풍의 전학생

자율공상축구탐구만화

자율공상축구탐구만화

그린보이

그린보이

MLB카툰

MLB카툰

지원

지원

리턴

리턴

소녀더와일즈

소녀더와일즈

헬퍼

헬퍼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

라이징패스트볼

라이징패스트볼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