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나의 일상과 모습과 소리들이 무작위로 타인에게 공유된다. 구독자 모두가 사생팬. 개인방송은 계속될 수 있을까?] 사람들의 일상을 위로해주는 크리에이터들. 예능과 먹방, 영화, 뷰티, 게임 등 모든 것이 개인방송 콘텐츠로 다뤄지는 시대다. 영상을 보며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봤을 것이다. "나도 회사 때려치고 개인방송이나 할까?" 일그러진 가정환경 속 자신을 다독이며 살아가던 승호는 우연한 계기로 탑랭커 볼류머 백송이를 만나게 되고, 인생이 180도로 바뀌게 되는데... 남의 소리를 듣는 게 지긋지긋한 여자와 남의 소리를 듣는 게 일인 남자. 그들의 특별한 개인 방송 이야기.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5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21년 02월 10일

연재 기간

7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14.62%

👥

평균 이용자 수 15,982

📝

전체 플랫폼 평점

9.34

📊 플랫폼 별 순위

23.23%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백준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송백

원작백준
그림신정우

마교의 침입으로 인해 아버지와 어머니를 눈앞에서 잃은 송가장의 차남인 주인공 송백. 형인 송영의 손에 이끌려 현장에서 빠져나와 간신히 목숨을 건졌지만, 그날 이후로 부모님을 돕지 않고 자신을 끌고 도망쳐 온 형을 증오하게 된다. 그렇게 가족과 가문, 모든 것을 잃고 중원을 배회하던 중 먹을 것을 구하기 위해 떠난 형이 돌아오지 않자, 송백은 형이 자신을 버린 것이라 착각하게 되어 자신만의 길을 떠나게 된다.

thumnail

흑백무제

그림VICTOR
원작현임

전란의 불이 타오를 때면 그 날이 떠오른다. 나의 가문, 벽산연가가 멸문하던 그 날이... 온몸을 꿰뚫린 아버지 비명횡사한 동생, 지평. 평생을 걸쳐 원수를 찾았지만 알 수 없었다. 누가. 그리고 왜. 살아났다. 그리고 돌아왔다. 벽산연가에. 그 말은 혈육을 도륙낸 원수를 다시금 찾을 수 있을 거란 희망. 기쁘지 아니한가 그러니 답하라. 넌 나의 적인가?

탈곡기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까칠한 룸메이트

[301호] 흙수저 이기현(17세) vs 다이아수저 고승조(17세) 집이 쫄딱 망해서 기숙사에 들어오게 된 기현. 조신히 공부하여 집안을 일으켜 세우겠다는 기현의 야망은 기자떼를 몰고 다니는 고승조로 인해 와장창! 박살난다. 이사장 아들래미에다 톱스타 남동생인 고승조. 승조의 남다른 까칠함과 지배욕(?)으로 인해 기현은 온갖 수난&수치&능욕&곤욕을 치르게 되는데.. 응? 근데 가면 갈수록 농락당하는 건 고승조 쪽이다? [311호] 신기 만렙 목한송(17세) vs 빙구빙구 봉구필(18세) 본능적으로 촉이 좋아 사람의 속마음을 잘 간파하는 목한송. 인간을 경멸하고 고양이들 바라보는 낙으로 살던 한송이가 헬렐레 팔렐레 빙구 웃음 흘리매 다니는 봉구에게 설레기 시작했다? [703호] 선재고 아이돌 선해기(19세) vs 원칙주의자 차지욱(19세) 모두에게 친절하지만 누구에게도 진심을 보여주지 않는 해기. 모두에게 까칠하지만 누구에게나 공정하게 대하는 지욱. 사람은 이용하기만 하면 그뿐 이라고 생각하는 해기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단단한 지욱을 보고 묘한 감정이 생긴다. 그때부터 해기는 지욱에게 남들과는 좀 다른 방식(?)으로 애정을 표현하는데 이거, 애정 맞아?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낮달

낮달

리밋(Re:meet)

리밋(Re:meet)

꽃신

꽃신

신시어리

신시어리

더 익스트림

더 익스트림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너랑 있으면

너랑 있으면

미치기 좋은 날

미치기 좋은 날

거의 사랑해

거의 사랑해

맨해튼 로맨스

맨해튼 로맨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