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이서
0(0 명 참여)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 "자네는… 누군가에겐 돌봐주고 싶고 보호하고 싶은 소중한 자고, 누군가에겐 악몽이자 두려움의 대상이지.” 기억을 잃은 채 낯선 방에서 깨어난 이안 레인. 자신을 직장 동료라고 소개하는 한 남자, 나이젤에게서 자신의 직업이 망자의 영혼을 안내하는 ‘사후 서비스직’이라는 믿기 힘든 이야기를 듣게 된다. 기억을 잃은 이안은 ‘사후 서비스직’이라는 일에 관해 더 묻지만, 나이젤은 이 이상의 정보는 기밀 사항이라 답하며 숨기려 한다. 그 뒤 이안은 계속 꿈속에서 갈색 머리의 여인을 보게 되고, 그녀가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을 중요한 열쇠일 거라 확신하는데… ⓒ이서/학산문화사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7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T002
T009
T007
T006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22년 01월 29일

연재 기간

8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30.27%

👥

평균 이용자 수 1,157

📝

전체 플랫폼 평점

9.82

📊 플랫폼 별 순위

42.80%
T003
61.62%
T002
20.47%
T009
97.58%
T007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이서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내게 빌어봐(완전판)

※폭력 및 강압적 관계 등 호불호가 나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리폰 왕국 서부 사령부 국내 정보과 '레온 윈스턴' 대위. 우아하고 고귀한 외모와 달리 반군에게 잔인한 고문을 일삼는 그는 '캠든의 흡혈귀'라 불리며 아군과 적군 모두에게 선망과 동시에 저주의 대상이었다. "너만 보면 네 비좁은 그곳에 내 권총을 쑤셔 넣어 휘젓고 싶었어." 이상하게 고문실의 하녀 "샐리 브리스톨"은 그에게 주체할 수 없는 반군을 향한 분노처럼 욕망의 대상이었다. 평범하고 특별할 것도 없는 여자인데… 왜 자꾸만 그녀가 풍기는 피 냄새에 발정하는 걸까. 의문은 오래가지 않았다. 반군 첩자의 입에서 그녀의 이름이 튀어나온 순간 그는 깨달았다. 더 이상 자신의 폭력적인 욕망을 억누를 필요가 없다고. "착한 아이를 괴롭힐 순 없으니 참았는데, 이젠 참을 필요가 없게 됐군. 고마워, 샐리. 이런, 아니지… 그레이스." 살고 싶다면 내게 빌어봐. 혹시 알아? 빌면 들어줄지.

thumnail

처형당할 운명을 바꿔 보겠습니다

황태자비로서의 첫날밤. 내 손에 들린 단검은 남편의 피로 붉게 물들어 있었다. 평생 나를 냉대해 오던 남자의 뜨거운 피가. 황태자를 시해한 죄로 처형당하던 그 순간, 다시 태어난다면 절대 그의 아내가 되지 않겠노라 다짐했다. 그렇게 주어진 또 한 번의 기회. 나는 모든 걸 되돌리려 한다. 이 구역의 미친 영애가 되어서라도! 그런데 뭐지? 왜 자꾸 다들 나를 찬양하는 거야? “내 악혼녀가 되길 거부한다면 내가 직접 그대를 황태자비로 삼겠다.” 게다가 날 냉대하던 황태자는 왜 이러는거야!?

thumnail

무지개다리 파수꾼

그림이서

돈과 성공만을 전부로 알던 유명 수의사 이한철. 그는 어느 날 사고 이후, 동물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 그렇게 동물 병원을 찾은 여러 동물들의 이야기를 듣던 어느 날, 길에서 만난 강아지 밍구의 살려달라는 목소리를 듣게 되는데.. 동물의 목소리를 듣는 수의사 이한철, 동물을 사랑하는 수의 테크니션 김나영, 한철의 뒷조사를 하는 동물 뉴스 플랫폼의 기자 이동욱. 그리고 꼬리 달린 웰시코기 밍구와 수많은 동물들의 이야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색으로 말하다

색으로 말하다

아부쟁이

아부쟁이

콘스탄쯔 이야기

콘스탄쯔 이야기

거상 김만덕

거상 김만덕

바이올린처럼.

바이올린처럼.

단군할배요

단군할배요

안나라수마나라

안나라수마나라

체스아일

체스아일

도자기

도자기

싸우자귀신아

싸우자귀신아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