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대학생 강성하는 어느 겨울날 길에서 아주 예쁘고 헐벗은(!) 남자 이은재에게 헌팅 당한다. 은재는 무명 밴드의 보컬이라며 자기소개를 하고, 공연 후 뒤풀이에서 함께 술을 마신 다음 성하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는데…! 초동안 연상수와 노안 연하공의 상식파괴 섹시 로맨스!
형이 너무 귀여워서, 형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형이 너무 섹시해서… 스이의 몸과 마음은 늘 레오 형에게 돌진!! 물론 레오도 그런 스이가 사랑스러워 늘 넣고 싶고, 늘 맞추고 싶은데!! 후끈후끈! 달달!! 무조건 직진하는 그들의 사랑 이야기♥ ⓒ 毒液 / ShuCream Inc.
타인에게 무심하고 의욕 없는 삶을 사는 바이올리니스트 해원. 매일 정해진 시간 동안 바이올린 연습을 하고 가벼운 만남을 가지며 나른한 일상을 보내던 그는 어느 날 친구 태신의 자살 소식을 듣는다. “있잖아, 해원아. 나 오늘‥ 그 사람이랑 처음으로 얘기했어.” 그동안 집요하게 걸려 왔던 태신의 전화. 이번에도 관심 없는 짝사랑 얘기를 떠들 거라 생각하고 넘겼는데 그날, 태신이 죽은 것이다. 그리고 태신의 장례식장에서 태신의 짝사랑 상대인 우진과 마주치게 되며 해원은 그와 필연적으로 엮이게 되는데….
해당 작품은 와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열람 후 감상하시면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뷰어방식이 달라 별도 상품으로 업로드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의 팬북 입니다. 세상은 넓고 썰은 많다!! 순간순간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던 당신의 상상이, 지금 바로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집니다. 각종 키워드로 연성되는 옴니버스 BL!! 독액 작가의 모든 썰 총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