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한 회사원 김민정은 어느 날, 애독하던 웹소설 '금거울이 빛나는 때'의 세계로 환생한다. 히로인 루나로 살게 되어, 최애였던 주인공 발레이와 맺어지는 해피엔딩을 실현할 수 있겠다며 기뻐한다. 소설의 내용을 파악하고 있으니 여유 있다고 생각했는데…. 현실 세계에서 민정이 신으로 추앙하던 이 소설의 작가가 무려 전개를 다시 시작했다! 신의 변덕에 의해 연이어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위기를 극복하고 민정=루나는 과연 발레이와의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까?!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3년 08월 02일
연재 기간
11개월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92.44%
평균 이용자 수 29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닛키작가의 다른 작품2개
사장님과 애인군(개정판)
가난뱅이 생활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신분을 속여 대기업 회장의 딸을 꼬시려고 한 미즈하라 코우헤이. 하지만 코우헤이의 노력에도 그녀는 허무하게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다. 낙담한 코우헤이에게 말을 건 것은 그녀의 오빠이자 자이젠 그룹의 사장, 자이젠 아키라였다. 신분을 위징하고 여동생을 속이려 한 것을 고소당하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애인’이 되라고 제안하는데?! 표제작 외, 고지식한 베타랑 아나운서와 금발 게이 편의점 점장의 이야기를 그린 단편도 수록! *본 도서는 국내출판기준에 의거해 내용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독자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선생님과 아빠의 가족계획
싱글대디, 유이치는 일과 육아에 차이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잔업이 일상이니 아들인 카이토를 한밤중에 데리러 가기 일쑤! 게다가 이런 유이치의 고민도 모르고 담당 선생님 나츠키는 오늘도 지분거리기 바쁘다. ‘나라고 늦고 싶어서 늦는게 아닌데’ 그런 생각을 품는 유이치는 사실 나츠키가 자신을 진심으로 걱정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