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YAVA
그림해리
0(0 명 참여)

말랑말랑 귀여운 햄스터 “아라찌”를 만지면, 모두 사랑에 빠진다! 초특급 연애 능력자가 되어버린 대학 새내기 서진의 첫사랑 분투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5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2년 10월 16일

연재 기간

11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11.92%

👥

평균 이용자 수 12,147

📝

전체 플랫폼 평점

9.9

📊 플랫폼 별 순위

25.70%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YAVA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빅 앤 슈가

작가곽두팔
작가YAVA
작가로(ro)

“가자, 데려다줄게.” “아, 아니야…… 나는 괜찮아.” “뭐가 괜찮아. 지금 새벽 3시 넘었다니까? 데려다줄 때 가라.” 일어나면 죽음이다. 수아는 그렇게 생각하며 차가운 벤치 위에 엉덩이를 단단히 고정시켰다. 하지만 우악스러운 태하의 힘에 결국 벤치에 붙어 있던 수아의 엉덩이가 떨어졌다. “흐으…… 아, 안 돼……!” 찔꺽. 늦은 새벽의 공원은 빌어먹게도 너무나 조용했다. 이 괴상한 소음이 태하의 귓가에도 선명하게 박힐 만큼. 그랬다. 수아가 일어난 자리에는 제법 커다란 흡착 딜도가 벤치에 단단히 붙어 있었다. 그 순간 수아는 태하의 손을 거칠게 뿌리치고는 내달렸다. 당장 이 자리를 벗어나지 않고서는 견딜 수가 없었다. 그런 그녀의 뒤로 우렁찬 목소리가 들려왔다. “야, 유수아. 딜도 가져가야지! 저렇게 벤치에 막 붙여놓고 가면 어떡하냐!!”

thumnail

빅 앤 슈가

그림로(ro)
YAVA
원작곽두팔

들켰다. 소꿉친구한테. 뭐를? 내 성적 취향을. 다만 문제라면 취향이 조금, 아니, 많이 남다르다는 것. * * * 새벽 3시가 훌쩍 넘은 시간의 공원. 빌어먹게도 하필 14년지기 소꿉친구를 마주쳤다. “가자, 데려다줄게.” “아, 아니야…… 나는 괜찮아.” “뭐가 괜찮아. 지금 새벽 3시 넘었다니까? 데려다줄 때 가라.” 일어나면 죽음이다. 수아는 그렇게 생각하며 차가운 벤치 위에 엉덩이를 단단히 고정시켰다. 하지만 우악스러운 태하의 힘에 결국 벤치에 붙어 있던 수아의 엉덩이가 떨어졌다. “흐으…… 아, 안 돼……!” 찔꺽. 늦은 새벽의 공원은 빌어먹게도 너무나 조용했다. 이 괴상한 소음이 태하의 귓가에도 선명하게 박힐 만큼. 그랬다. 수아가 일어난 자리에는 제법 커다란 흡착 딜도가 벤치에 단단히 붙어 있었다. 그 순간 수아는 태하의 손을 거칠게 뿌리치고는 내달렸다. 당장 이 자리를 벗어나지 않고서는 견딜 수가 없었다. 그런 그녀의 뒤로 우렁찬 목소리가 들려왔다. “야, 유수아. 딜도 가져가야지! 저렇게 벤치에 막 붙여놓고 가면 어떡하냐!!”

해리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내일은 첫사랑의 생일이다

그림해리

모두가 잠든 깊은 밤, 속마음을 털어놓는 라디오가 시작된다. 미지의 진행자와 함께하는 네 명의 게스트, 네 편의 첫사랑 이야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작가님, 이번 생은 여주인공입니다

작가님, 이번 생은 여주인공입니다

하필, 본부장

하필, 본부장

집착광공의 아빠가 꼬심 당하는 중

집착광공의 아빠가 꼬심 당하는 중

사생돌

사생돌

가랑가랑

가랑가랑

끼리끼리

끼리끼리

얼음램프 - 기라 연대기

얼음램프 - 기라 연대기

브린니와 빈자리

브린니와 빈자리

짐승의 발자국

짐승의 발자국

공작가의 99번째 신부

공작가의 99번째 신부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