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원하는 커플을 깨트려 드립니다." 결혼정보 회사인 척, 커플 브레이킹 회사 팀장 권주아의 구남친 연애 방해하기! 주인공 권주아는 결혼정보 회사 팀장이다. 표면적으로는 커플을 엮어주는 일을 하지만 가장 주력으로 하는 서비스는 은밀하게 커플을 깨주는 ! 그런 그녀에게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박시환과 그의 애인인 민아연 사이를 깨달라는 거절할 수 없는 의뢰가 들어온다. 작전인 듯, 복수인 듯 구남친의 커플 브레이킹 의뢰를 맡으면서 좌충우돌하는 그녀. “이놈 잘 걸렸다...! 네가 과거에 했던 말처럼 최고의 악녀가 되어주마!”
"언제나 날 찾아냈던 네가 이번에도 날 알아볼 수 있을까?" 어느 날 25살 사회 초년생 란이에게 3명이(?) 동시에 찾아온다. 어릴 적 같이 살았지만 미국으로 갔던 쌍둥이 형제 둘. 그리고, 자신이 미래의 남편이라고 주장하는 유령 하나. 그 유령이 쌍둥이 형제 중 하나라고?! 미래에서 사고를 당해 과거로 튕겨오면서 기억을 잃어 자신이 쌍둥이 중 누구인지 모른다니?! 10년 후 미래에서 현재로 타임 슬립한 '유령'이 된 남편과 만나면서 생기는 로맨스 판타지
사이가 안 좋은 70대 노부부 '한청순' 할머니와 '송육갑' 할아버지. 두 사람의 사이를 회복시키려던 아들 부부는 자식들을 앞세워 다 같이 워터파크 온천에 놀러 가게 되고 노부부는 그곳에서 없어진 손자를 찾다가 우물에 빠지게 된다. 우물 안에서 영문 모를 힘에 의해 17살로 되돌아가게 되는 두 사람. 몸은 17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70대 할아버지 할머니 행동을 하는 덕에 주변 사람들 당혹해하고 이상한 시선을 보낸다. 17살이 된 청순이는 가족을 위해 희생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자신만을 위해서 새로운 삶을 살려고 하고 암 선고를 받은 육갑이는 과거로부터 잘못을 되돌려 둘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한다. 17살의 삶을 누리려던 그 순간 다시 노인으로 변하는 두 사람. 그 후, 시시각각 노인과 17살 모습으로 번갈아 변하면서 그들 관계도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만약 인생을 다시 살 수 있다면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정말로 자신이 원하는 삶과 사랑을 가질 수 있을까?
지구멸망보고서[컬러 웹툰 버전] 평범한 여대생인 지인은 인요한 교수로부터 자신은 외계인이라는 고백과 함께 지구를 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지구의 법적 소유권을 주장하는 다른 외계인들에 의해 지구가 둘로 갈라질 위기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듣고도 자신의 학점을 위해 대충 장단을 맞춰준다는 느낌으로 행동하던 지인은. 하지만 외계의 법정에 가서야 그 말이 진실임을 깨닫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