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상대방의 감정과 생각이 문자로 나타나 눈으로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생에 처음으로 그의 앞에 문자가 보이지 않는 남자가 등장했다! 서로에게 빨려 들어가듯 호감을 느끼는 미스터리한 두 남자의 관계의 서막이 펼쳐진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2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3년 11월 13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4.54%

👥

평균 이용자 수 18,206

📝

전체 플랫폼 평점

9.58

📊 플랫폼 별 순위

20.50%
T003
22.73%
T007
18.03%
T002
3.36%
T009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임애주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부식인

"큰일났네, 닿기만 했는데 돌아버릴 것 같아." 대규모 바이러스 감염 사태 이후 약육강식으로 변해 버린 세상 속에서 일부 살아남은 사람들은 작은 무리를 이루어 떠돌며 생존해 나간다. 그런 생존자 중 한 명인 선호는 쓸모없다고 구박당하는 해수를 보호하고자 묵묵히 두 사람 몫을 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선호의 무리는 살인, 폭력, 강간을 일상처럼 즐기는 무리에 속아 잡히게 되고, 그중에서도 특히 위험해 보이는 '원'이라는 자가 선호에게 비정상적인 흥미를 보인다. 선호는 원에게 자신과 해수를 놓아주는 조건으로 거래를 제안하는데... * 본 작품에는 폭력, 원색적인 표현, 강압적 성행위 등 주의가 필요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감상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작품의 내용은 모두 허구이며 작품 속에 표현된 사상은 작가의 사상과는 다릅니다.

thumnail

유아독존(唯我獨尊)

부잣집 3대 독자 한상아는 어릴 때부터 「성공된 미래는 완벽한 배우자에서부터 나온다」라는 좌우명 아래 어머니께 스파르타식 교육을 받고 자랐다. 어머니의 여성교육이 너무 심해 여자에 대한 심각한 스트레스(트라우마)를 가지고 자란 한상아. 16살 어느 날 밤 생전 처음 보는 약혼자를 소개받게 되고 어머님의 심각한 참견에 분노를 참지 못한 상아는 가출을 결심. 19살이 되는 날까지 자신의 아내를 직접 찾아오겠다며 어머니와 일생일대의 계약을 한 후 3년의 자유를 얻고 집을 나온다. 그때부터 시작된 상아의 여난(女亂) 시대는...?

thumnail

몽환백서

세계를 창조한 '봉황의 힘'―! 그 거대한 힘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소년, 소녀들의 판타스틱 모험담!! 동인계에서 널리 알려진 자매작가 '고교남자'의 최신작! 평범한 여고생 선우린은 사실 이 세상을 창조한 태고의 힘 '반고의 옥'을 간직한 성녀. 그리고 '약속의 땅'에서 내려온 두 명의 소년 인무와 천지호가 그녀를 지킨다. 한편, 과거 반고의 옥을 노리다 검은 땅에 유폐된 과거의 성호 하륜의 완전부활로 다시 한번 반고의 옥, 그리고 선우린 일행은 위기에 처하는데…?! ©임애주,임진주/학산문화사

thumnail

부식인

작가임애주

"큰일났네, 닿기만 했는데 돌아버릴 것 같아." 대규모 바이러스 감염 사태 이후 약육강식으로 변해 버린 세상 속에서 일부 살아남은 사람들은 작은 무리를 이루어 떠돌며 생존해 나간다. 그런 생존자 중 한 명인 선호는 쓸모없다고 구박당하는 해수를 보호하고자 묵묵히 두 사람 몫을 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선호의 무리는 살인, 폭력, 강간을 일상처럼 즐기는 무리에 속아 잡히게 되고, 그중에서도 특히 위험해 보이는 '원'이라는 자가 선호에게 비정상적인 흥미를 보인다. 선호는 원에게 자신과 해수를 놓아주는 조건으로 거래를 제안하는데... * 본 작품에는 폭력, 원색적인 표현, 강압적 성행위 등 주의가 필요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감상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작품의 내용은 모두 허구이며 작품 속에 표현된 사상은 작가의 사상과는 다릅니다. * 부식인 작품은 7주 연재, 1주 휴재 형식으로 연재됩니다. 작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humnail

호구 하경수

[난 네 빨개지는 표정이 좋더라]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남자. 아물지 않은 상처와 증오 속에서도 어째서인지 그 남자의 미소는 경수의 마음속에서 빛을 더해간다. 비틀려진 남자와 바보같이 당하기만 하는 호구 같은 남자... 두 사람의 이야기. * 다공일수, 능욕공, 집착공, 호구수

thumnail

먹이사슬

낮에는 명문고 교사! 밤에는 마성의 게이! 완벽한 이중생황을 즐기며 인생을 만끽하던 우이언 선생에게 닥친 계현도라는 불행! 학교 이사장의 손자인 애송이 녀석이 자신을 호모로 만들어 달라며 찾아왔다! 하지만 '이걸 어째? 먹어? 말어?' 고민하던 이언에게 닥친 더 큰 불행이 있었으니...!!! Ⓒ임애주/학산문화사

thumnail

금지소년

고등학생 나운은 일찍 부모님을 여의고 유치원생 동생을 혼자 키우는 처지. 어려운 살림 탓에 짭짤한 아르바이트를 찾던 중, 시급 12000원을 준다는 ‘카페 포푸리’의 여종업원 모집 광고를 보게 된다. 결국 여장을 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나운의 운명은…?!

thumnail

애인 셔틀

알파를 홀릴 페로몬을 흘리지 않는다. 임신을 가능케 할 발정기도 오지 않는다. 반쪽짜리 오메가 이도연. 하지만 엄청나게 싫어하는 왕재수 알파 정태한 앞에서 발현해 버렸다. 발정기 때마다 어쩔 수 없이 널 써먹고 있긴 하지만 애인은 아니라고!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옷소매 붉은 끝동

옷소매 붉은 끝동

해피 시월드

해피 시월드

이름을 맞추며

이름을 맞추며

얼음꽃 기사

얼음꽃 기사

옥탑방 마왕성

옥탑방 마왕성

영혼과 결혼 사이

영혼과 결혼 사이

나락

나락

천마는 아이돌이 되었다

천마는 아이돌이 되었다

양아치 연애 시뮬레이션

양아치 연애 시뮬레이션

기대지 마시오

기대지 마시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