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작품은 작가의 다른 단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회사원 아키히로에겐 밤의 모습이 있다. 그것은 바로 인기 있는 스트리퍼 "린지". 크게 다쳐 입원한 친구, 타이가의 집을 지키기 위해 돈이 필요해져 타이가에겐 비밀로 하고 시작한 일이었다. 어릴 때 가족에게 버림받은 아키히로를 발견해주고 형제처럼 자라 온 타이가. 아키히로는 다정하고 남자다운 그를 벌써 20년째 사랑하고 있다. 고백할 마음도 없었고 계속 친구로 지낼 생각이었다. 그러나 퇴원한 타이가에게 스테이지 위에서 춤을 추는 "린지"의 모습을 들키게 되는데…?! ‘달과 함께’의 스핀오프, ‘엘’도 동시 수록!
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0년 12월 01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세라작가의 다른 작품6개

천천히 끌어 안아줘
후지시마 미나토는, 친하게 지내는 옆집의 장남인 고등학생 사쿠라 다이치와 엉뚱한 일을 계기로 동거중. 어느날, 미나토는 다이치에게서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고 당황한다. 실은 동거를 시작할때 하루에 한번 다이치에게 안긴다 라는 약속을 했던 미나토는 차츰 다이치를 의식하기 시작하는데… ⓒSERA / GCJ.

α는 그에게 안기고 싶다
회사 후계자이자 모델, 모두가 부러워하는 하이스펙 알파 라이카는 어린 시절에 만난 ‘운명의 오메가’와 재회하기 위해 알파 남성과 오메가 남성 한정 결혼 상대를 찾는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에이지의 매력적인 향기를 맡고는 처음 느껴보는 신비한 기분에 휩싸인 라이카. 하지만 그 또한 알파였고, 안타깝게도 운명의 오메가는 아니었다. 라이카는 에이지를 향한 마음을 포기하려고 하지만, 에이지도 라이카에게 끌리기 시작하는데…. 알파인 서로에게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세라 작가가 보내는 드라마틱 오메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