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17년 09월 28일
팬덤 지표
🌟 판타지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양경일작가의 다른 작품14개
디펜스데빌
마왕의 아들, 쿠카바라! 착한 성품 때문에 마계에서 추방당해 힘을 잃고 말았다. 잃어버린 힘을 되찾기 위해선 악의 원천인 다크매터를 모아야 한다. 이를 위해 쿠카바라는 본격적으로 지옥으로 끌려온 죄인들을 변호하기 시작한다. 생각보다 억울하게 지옥에 끌려 온 인간이 많다는 걸 깨달은 쿠카바라는, 그 뒤에 지옥을 번성시키려 하는 마계의 조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위기 속에서 변호를 거듭할수록 그는 진심으로 인간을 위하게 되고, 다른 악마들은 그런 그를 눈엣가시처럼 여기기 시작한다. 더욱 타락하는 마계와 억울하게 지옥에 끌려 온 인간들을 구하기 위해, 결국 쿠카바라는 마지막 도전을 하게 되는데…
칼집의 아이
난쟁이 할아버지와 낚시를 즐기고 세상을 떠돌며 나름 행복하게 살아가던 주인공 ‘비라’. 어느 날 할아버지는 비라에게 북쪽 끝에 있는 숲으로 가서 자신을 기다리라는 말을 남긴 채 어디론가 다급히 사라진다. 평소 절대로 사람들의 인생에 끼어들지도, 호의를 받지도 말라던 할아버지의 가르침을 가슴에 담아둔 채, 비라는 곰 가족 ‘보로’와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깊은 숲속에서 꿋꿋하게 살아간다. 어느 날 계곡에서 낚시를 하던 비라는 북천마교에게 쫓겨 위기에 빠진 ‘탄유’라고 불리는 청년과 마주치게 되고, 자신과는 다르게 자신의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비라를 챙기는 탄유의 모습에서 옛 할아버지의 모습을 보게 된다. 결국 비라는 ‘사람들의 인생에 끼어들지 말라’는 할아버지의 가르침을 어기고 탄유를 위험 속에서 도와주고, 이 인연으로 두 사람은 친구이자 의형제가 된다. 하지만 탄유는 비라가 잠든 사이 북천마교의 교주를 만나 꼭 확인해야 할 일이 있다며,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 남기고 훌쩍 떠나는데…… 탄유가 향한 곳은 ‘통곡의 폐허’라 불리는 위험지역. 잠에서 깬 비라는 보로에게 탄유의 위험한 상황을 듣게 되고, 망설임 끝에 숲에서 기다리라는 할아버지의 유언을 뒤로 한 채 탄유를 구하기 위해 숲속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나간다. 인간들의 전쟁과 무림의 혈투가 소용돌이치는 난세 속으로 몸을 던지는 비라의 모험담이 펼쳐진다! 아일랜드, 신암행어사의 ‘양경일 작가’ 신작 웹툰 ------------------------------- 웹툰 는 매주 수요일, 6회 연재후 1회 휴재 연재됩니다. -------------------------------
권왕전생
인간들이 이종족을 노예로 부리는 세상. 대마도사 '레펜하르트'는 이종족들을 돕는다는 이유로 인간들에게 마왕 취급을 받는다. 마왕을 토벌하기 위해 온 용사 일행! '레펜하르트'는 그에 맞서 용사 일행에게 큰 피해를 주는 것에 성공하지만, 결국 권왕 '테스론'에게 죽임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시공 회귀 주문." 그러나 마지막 보루로서 시전한 마법이 기적적으로 성공하여 '레펜하르트'는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 그런데…. 내가 용사 일행 중 한 명인, 대륙 최강의 육체를 가진 권왕 '테스론'이 되었다?! 육체적 강함까지 손에 넣은 대마도사 '레펜하르트'가 새로운 힘으로 세상을 변화시켜 나간다!
부서진 성좌의 회귀
한낱 인간에서 신의 위치까지 오른 '신들의 황혼' 흉신으로 위명을 떨치다 신좌, 신앙, 신위…… 모든 걸 잃었다. 신성도 끊어졌고, 신력도 사라졌다. “짐과 같이 일을 좀 해 주었으면 한다.” 그런 그에게 명계의 주인, 타나토스가 손을 내미는데…… 그 손을 잡은 '신들의 황혼'은 이제 플레이어 '이창선'으로 다시 살기 시작한다.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트린 신들의 목을 쥐기 위해! ‘돌아왔구나, 정말로.’
소마신화전기 완전판
천상계에 숨어든 도적 소마는 천계의 비보 천왕신검을 훔치려 한 죄로 뇌옥에 갇혔다가, 천계의 공주 아루미에게 도움을 받고 풀려나지만. 비록 검은 훔치지 않았지만 천궁에 몰래 침입한 죄로 ‘아루미’와 함께 ‘사라진 천왕신검을 찾아서 돌아오라’ 라는 천계대왕의 명을 받고 인간계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