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19년 09월 23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리치작가의 다른 작품5개

마이로드, 울프퀸
동방의 약소국의 황자 ‘강준’은 나라가 전쟁에서 패배한 후, 서방 나라의 인질로 잡혀 가게 된다. 강준은 그곳에서 강대국의 여왕이자 절대 군주인 ‘로젤린’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전리품이 되어 로젤린의 성 안에서 생활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강준은 로젤린의 정체에 관련된 비밀을 알게 된다. 강준은 로젤린의 비밀을 지켜주는 대신, 그녀의 힘을 이용하여 자신의 나라를 다시 일으켜 세우려 한다. 그렇게 강준은 로젤린의 애첩이 되어 생활하게 된다. 강준은 아주 가까이에서 로젤린을 보며 그녀의 고독과 외로움을 보게 되고 곧 정을 느끼게 된다. 로젤린 역시 강준에게 마음이 열린다. 하지만 자신의 정체 때문에 애써 외면한다. 한편, 해상 강대국의 왕자 ‘루카스'가 로젤린에게 마음을 품고 청혼을 하게 되는데…

봉마환상
'봉마사'는 인계의 수호자, 환계에서 온 '요괴'와 대적하는 존재. 평범한 학생인 '람희명'은, 요괴인 '니루'와 만나게 되고, 기이한 봉마사의 길로 나아간다. 생각지도 못한 스토리, 짜릿함을 안겨 준다! 인류가 살아가는 '인계' 이외에도 많은 경계가 존재한다. 그 중 인계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환계'는 요괴가 사는 세상이다. 두 세상이 가까웠기 때문에 인류를 먹이로 삼는 요괴들이 인계로 들어와 세상을 어지럽혔다. 이러한 요괴에 대항하기 위해 마력을 부리는 사람들이 나타나게 되었는데, 그들이 바로…봉마사이다.

악당을 업어 키웠더니
내가 쓴 소설 속 엑스트라가 되었다! 그 소설이 로판이 아닌 무협일 뿐... '그치만 이건 내 작품 속 남자주인공을 볼 수 있다는 뜻이잖아!' 긍정회로를 돌려 내새끼(?) 용안 보겠다고 찾아다니는 '연'이, 남주보다 먼저 마주치게 된 것은 남주 '단목창'의 쌍둥이이자 미래의 악당 '단목비'였다. 하지만 원작 주인공들이 어린 시절인 지금, 10대에 불과한 단목비는 악당의 서사를 겪느라 몸도 마음도 피폐한 작고 야윈 어린아이에 불과했다. 그래서 다짐했다. '내가 너를 악당이 되지 않게 키우겠다고.' 가문에서 버림받은 가엾은 도련님을 어화둥둥 업어 키우고, 장성한 그를 보며 뿌듯한 마음으로 이만 이야기에서 물러나려 했는데. “왜 도망쳤어, 연아?” 화사한 미소가 살벌하기 그지 없었고, "나를 키웠으면, 책임을 져야지 연아." 그 악당은 나를 놔줄 생각이 없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