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핼러윈에 빠질 수 없는 신나는 가장 파티! 북적이는 인파 속에서 아슬아슬한 옷을 입은 여자들과 선을 넘나드는 짜릿함까지!? 평소에 마음에 두었던 그녀의 무방비한 모습, 살짝 엿보아 보아요♡"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9년 06월 21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36.72%
평균 이용자 수 626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푸치고리짱작가의 다른 작품3개

요가 자세가 너무 야해요, 강사님!
「이건… 요가가 아니라 SEX 하는 거잖아!!」 피로와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노처녀 회사원 미사키는 「요가로 스트레스 해소!」라는 간판을 보고 체험 수업을 받는다. 딱 맞는 요가복으로 갈아입고 시작한 것은 땀이 날 정도로 밀착하여 받는 요가 수업! 게다가 강사가 만지는 곳은 유두 근처와 고간 등 야한 곳이다. 미사키의 호흡은 점점 거칠어지고, 팬티에는 야한 얼룩이 생기는데…. 게다가 전라인 상태로 부끄러운 자세로 삽입까지 당한다…?! 「그렇게 자극하면… 안 돼… 갈 것 같아!」

그녀의 야한 향기를 참을 수 없어!
동정인 쿠니오는 어느 날 질색하는 강아지에게 고간을 물리는 사고를 당한 뒤로 냄새가 보이는 특수능력을 손에 넣게 된다…! 냄새에는 각각의 ‘색’이 있었고, 그중 진한 분홍색 안개를 발견하게 된다. 안개 앞에는 달아오른 얼굴로 요염하게 구는 미녀가 있었는데?! 발정한 미녀로부터 수컷을 갈망하는 뜨거운 시선을 받은 쿠니오…. 이건 기회일지도!! 더욱이 분홍색 안개를 흡입하면 숙맥인 쿠니오도 순식간에 플레이보이로 변신! 냄새가 보이는 남자가 일으키는, 미녀의 냄새로부터 시작되는 해프닝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