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6년 06월 3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1.42%
👥
평균 이용자 수 34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김숙작가의 다른 작품43개
스킬라
신화가 되어버린 이야기가 있다. 신들이 다스리던 시대의 이야기…. 아름다운 미남자였던 어부 글라우쿠스는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에 바다 색깔의 머리와 인어와 같은 몸을 얻고 스킬라라는 요정에게 사랑에 빠진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마녀 키르케를 찾아가지만 오히려 키르케가 글라우쿠스를 사랑하여 스킬라에 대한 분노로 그녀를 괴물의 모습으로 바꾸어 버렸다. 괴물로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에 공포를 느낀 스킬라는 이탈리아와 시칠리아를 갈라놓는 해협에 몸을 던져 버렸다. 그리고 현재의 이탈리아. 팔레르모에 사는 프로시의 집에 바다색 머리카락을 가진 나체의 남자가 실려 왔다.
아스타 꽃말을 그대에게
오랫동안 손꼽아 기다리던 날이 왔다. 이렇게 눈앞에…. 그렇지만 난 두렵기만 하다. 드디어 오늘로써 기다림은 끝이다! 이야기는 6년전 어느날 아침, 그를 처음 보았을때부터 시작되었다. 그가… 지금의 그가 내 인생을 바꿔놓을 줄이야….
그 여름의 잔해
남구는 작년 여름 헤어진 윤서경을 찾기 위해 사촌형 한성이와 함께 영흥도로 여행을 간다. 남구가 서경이를 찾기 위해 섬을 뒤지는 사이, 한성이는 보라색 바다를 그리고 있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한성이는 소녀가 버리려던 그림을 선물로 받게 되고, 육지로 올라와서도 이름조차 모르는 그 소녀가 잊혀지지 않는다. 한편, 얼마전 부모님을 잃은 서경이는 활발한 성격의 운해와 짝이 되며 활기를 되찾기 시작한다. 그러나 부모님의 보살핌 없는 환경에서 서경이는 크게 앓게 되고, 운해는 아픈 서경이를 대신하여 서경이 아버지의 제사를 치르기 위해 영흥도에 갔다 한성이를 마주치게 된다. 한성이의 어른스럽고 배려심 깊은 모습에 운해는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얽히고 설킨 네 사람의 애뜻하고 아릿한 사랑의 아픔, .
천공기사
먼 옛날 지상에는 황금의 시대와 은의 시대가 있었다. 이 시대의 인간들은 매우 착하고 성실했기 때문에 신들은 인간과 더불어 땅에 내려와 함께 살았다고 한다. 그러나 세월이 지나 철의 시대가 도래하게 되면서 인간은 매우 부도덕해졌고 신들은 더 이상 타락한 땅 위에서 살 수 없게 되었다. 정의의 여신 아스트라에아는 인간들에게 사이 좋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일을 꾸준히 가르쳤지만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인간들은 차츰 강한자가 약한자를 억누르게 되었고 끊임없이 전쟁을 일으켜 더 이상 신들은 지상에 머무를 수 없게 되어 마침내 하늘로 올라가게 된다. 지상에서의 인간 교화에 실패한 아스트라레아였지만 그녀는 결코 인간은 버릴 수 없었다. 그래서 아스트라에아는 정의를 판단하는 천칭을 들고 하늘의 별자리가 되어 인류에게 정의를 베푸는 일을 계속하고 있다.
또 하나를 위한 선택
내 삶의 쓸쓸함을 모아 태우면 이런 냄새가 날까? 늘 너무 빨리 가고 있다는 생각으로 돌아서보면 지친 얼굴로 따라오는 그림자… 길게 누워 바라보는 눈길이 멀다. 어둠이 익어가는 가지끝 목숨길에 드리우던 노을 그림자… 때때로 숨을 지켜보던 그 길을, 이제는 길을 걷고 있다. 잊어도 좋은… 그래야만 할 기억을 하늘에 그리며 진실의 별에서 울려오는 얼굴이 아득하다.

나는 너를 바람이라 부른다
그림김숙
아이샤의 집은 유명한 연예인을 많이 배출한 프로덕션이여서 유명한 여배우이지만 성격나쁜 패트리샤 언니와 신인배우 알렉,스타크가 아이샤의 집에 머물고 있다. 그런데 패트리샤 언니는 아이샤와 엄마에게 유난히 차갑게 대하고 아이샤와 엄마는 패트리샤에게 꼼짝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이샤가"바람"이라 부르며 짝사랑하던 남자를 아버지가 길에서 스카웃해서 데려오는데 첫날부터 아이샤가 던진 공에 '바람'은 머리를 맞는다…
ZZIM! (찜!)
우리반 최고의 인기 여학생 현지! 바로 나의 여자친구! 여름이 가기 전에 현지에게 뽀뽀할 예정이다. 그런데 어금니 사이로 보이는 저것은 충치?! "난 충치있는 사람하고는 절대로 키스하기 싫을 것 같아." 현지의 이 한마디에 하루 빨리 충치를 치료해야겠어! 참자! 참아야 하느니라! 빛나는 나의 청춘을 위하여… 찬란한 첫키스를 위하여…!
달콤한 기억 컬렉션
한국 순정만화계의 거장 김숙 작가의 콜렉션 제1탄. April은 잔인할까?, RRR… 안녕 렌, 나는 너를 바람이라 부른다 등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14편의 순정 만화를 만나보세요.
You and Me (유앤미)
"우연히 쌍둥이 형제네 옆집으로 이사온 이나라. 평범해 보이지 않는 쌍둥이 형제. 알고 보니 엄마가 탤런트래나 뭐래나! 새로 전학 간 학교에도 괴짜들이 우글우글. 왕공주과 담임 선생님, 도시락 킬러인 짝꿍 김선영... 평범 소녀 이나라의 주변은 온통 시끌 벅적. 조용할 날이 없네요!"
왕자님 나의 왕자님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가수 제시 그린. 하지만 반 친구들이 제시 그린에 열광하는 것과는 달리 에이프릴은 관심이 없다. 부모님의 이혼 후 요리연구가인 엄마와 함께 살지만 매일 끼니 걱정을 달고 살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날 에이프릴은 집 앞에서 거지꼴을 한 제시와 마주치는데…!
April은 잔인할까?
"사랑스러운 에이프릴의 잔인한 남자 고르기… 의리없는 남자 레인, 노래 못하는 가수 엘, 바람둥이 크리스, 그리고 냉정한 남자 쥬드. 에이프릴의 사랑을 받기위한 그들의 피나는 노력은 시작됐다!! 과연 에이프릴의 선택은 잔인할까?"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