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받는데 느끼면 어떡해. 안쪽도 괴롭혀줘야겠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실신할 정도의 쾌락을 몸 깊숙이 느끼는 것…. 그것이 그의 '조사'. 형사인 그이에게는 비밀로 한 채 사건을 추적하다가 이런 꼴에 처하게 될 줄이야. 수갑이 채워진 채 손가락으로 안쪽까지 더듬고, 아무리 사죄하고 절정에 다다라도 용서해주질 않는다. 너무나도 강렬한 쾌락에 몸은 이제 한계인데….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9년 12월 04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1.12%
평균 이용자 수 38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시오리작가의 다른 작품6개

몇번을 가도 용서 못해
벌 받는데 느끼면 어떡해. 안쪽도 괴롭혀줘야겠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실신할 정도의 쾌락을 몸 깊숙히 느끼는 것…. 그것이 그의 '조사'. 형사인 그이에게는 비밀로 한 채 사건을 쫓아간 곳에서 이런 꼴에 처하게 될 줄이야. 수갑이 채워진 채 손가락으로 안쪽까지 더듬고, 아무리 사죄하고 절정에 다달아도 용서해주질 않는다. 너무나도 강렬한 쾌락에 몸은 이제 한계인데….

약속을 어긴 그녀에게 벌칙을
이 아이가… 예전의 그 볼품없었던 그 남자아이!? 남자친구에게 차였던 나에게 다가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 갔던 연하의 남자아이. 집에 돌아와 보니 그 아이가 내 침대 위에 앉아 있었다. 설마 이 아이는…? 그리고 '약속을 어겼구나'라고 나를 쓰러뜨리는데. 잠깐만, 약속이라니 무슨 약속!

두 사람과 나의 사이
"주인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도 펫의 역할이니까." 이사한 곳에서 대학 입학식 날 한눈에 반한 타쿠미를 이웃으로 만나게 된 와카바. 뜻밖에도 타쿠미의 형인 유타카와 친해진 와카바는 두 형제의 생활을 돌봐주게 된다. 하지만 두 훈남 형제 사이에서 와카바의 정조는 하루하루 위험하기만 한데……?!

두 사람과 나의 사이
"주인을 기쁘게 하는 것도 애완 동물의 역할이니까." 꽃미남 형제 2명에게 H한 봉사를 받게 되다니! 이사한 곳의 옆집에 살고 있는 사람이 학교에서 보고 첫눈에 반해버린 상대! 우연하게도 형제의 형 쪽과 친해지게 된 여주는 옆집의 가사를 도와주게 되는데. 어느날 억지로 강요 받아 "남동생과 사이 좋게 되는 방법을 알려 줄까. 그냥 나랑 H한 연습을 하면 되지." 라며 짝사랑 상대의 형에게 부드러운 손길로 쾌감을 받게 되고. 평범한 이웃이 점점 음란한 관계로 되어 가는데….

기억상실 걸린 틈에 마음대로 해봤습니다
'기억 상실이 된 동생의 아내를 빼앗다!' 남편이라 생각하며 경계심도 없이 다가오는 아름다운 몸……. 줄곧 상상했었다… 그녀를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동생이 출장에서 돌아올 때까지 몸도 마음도 반드시 조교 해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