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인 시노와 주인 루카는 주종 관계를 뛰어넘은 연인. 어느 날 시노는 ‘욕망을 뭐든 채워 준다’는 주술 약을 발견하고, 충동적으로 잠든 루카에게 그 약을 사용해 버린다. 그러자 별안간 어른스러움을 잔뜩 가지고 있는 루카가 나타나는데――?! “15년 뒤의 미래에서 너를 안으러 왔어――” 15년 후의 미래에서 온 주인님과 연상의 아름다운 집사가 보이는 시간을 달리는 섹슈얼 로맨스.
생활력 제로인 소꿉친구 무츠미를 사람답게 만드는 것으로 시작되는 미쿠의 하루. 식사부터 청소, 이발까지 무츠미의 모든 것을 챙겨주는 미쿠는 그가 해주는 '맛있다'는 한 마디로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완성된 무츠미의 세기의 대발명품(?)으로 인해 미쿠의 몸과 마음이 흐물흐물 녹아내리고 마는데!?
반대로 내가 남자에게 안기고 싶어― 세라 그룹의 후계자로서 27년간 게이로서의 자신을 감추고 살아왔던 호즈미. 맞선을 계기로 결혼 전에 좋아하는 남자와 그런 행위를 해보고 싶다는 욕망이 강해진다. 술기운에 짝사랑 중인 햇병아리 슈 피터 시게모리를 덮쳤더니 섹스를 포함한 「가짜」 연인 계약을 맺게 되는데…?! 탐스러울 만큼 커다란 몸집, 고수위×순애 러브 스토리♥
대학생이 되었으니 귀엽고 섹시한 여친을 만들려고 했더니…. 이웃집의 섹시한 형에게 잡아먹히고 말았습니다!? 부푼 기대를 안고 자취를 시작한 키나시 타쿠. 인사차 들른 이웃집 현관에서 등장한 사람은 눈 둘 곳 없이 섹시해진 소꿉친구 미츠루 형이었다! 가슴에 허벅지에 다 드러내 놓고 자기 마음대로 만져대고…. 남자끼리 이러면 안 되는 거 아니야!?
라이벌 학교 일진들의 축축하고 끈적끈적한 비밀의 1대 1 승부가 시작된다! 긴 싸움 끝에 휴전 협정을 맺은 불량 학교 ‘사루대’와 ‘로우대'. 친구들에게 등 떠밀려 로우대의 우두머리인 시즈노를 때려눕히기 위해 움직인 사루대 짱 히데오미. 약점을 찾기 위해 히데오미는 시즈노에게 다가가지만, 의기투합하여 그대로 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적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섹스 프렌드가 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