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6년 11월 24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15.21%
평균 이용자 수 2,534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우노하나작가의 다른 작품10개

변덕쟁이 재규어 번외편
도쿄에서 재회 후 첫 관계를 하고 바로 동거를 하게 된 둘, 계속해서 아르바이트를 구하지 못하는 시이나에게 아라타는 우리가 다시 만난 장소이자, 자기가 있는 라이브 하우스에서 일하면 어떠냐고 제안한다. 하지만 시이나는 그 제안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데.... ©UNOHANA/jpublishing Co.,Ltd.

첫사랑에 대처하는 방법
선배이자 첫사랑인 마츠다 유고의 '행위'를 목격한 모토스 카즈키. 입막음료라며 기분 좋은 일을 해주는 유고에 의해 카즈키는 3초 만에 도달하고 만다. 첫사랑은 충격적인 실연과 트라우마로 변모해 버렸다. 그 후로 7년, 교사가 된 카즈키는 부임지에 인사를 가게 되고, 그곳에서 유고와 재회한다. 트라우마의 원흉과 한 지붕 아래에서의 살림이 시작되는데―.

신주쿠 69 헤븐
「내가 남자를 상대로 발기할 리 없어.」 본인의 성적 지향에 강한 자신을 가진 쿠타니는 업소 르포를 쓰기 위해 게이 히로무를 불렀다. 그러나 나타난 남자는 쿠타니가 당황할 만큼 외모가 빼어나고 신체 또한 반듯했으며, 무엇보다 웃는 얼굴이 참을 수 없을 만큼 예쁘고 붙임성이 좋았다. 마사지 코스가 막상 시작되자, 야하게 흐트러지면서 맛있게 물고 넣는 히로무의 돌변한 모습에 쿠타니의 이성은 완전히 무너졌다. 일할 때는 한번 잔 여자랑은 두 번 다시 안 자는 주의인데, 그날 이래 왜 히로무만은 잊을 수가 없는 건지?! 남자의 맛을 알아버렸다…. 욕망이 소용돌이치는 밤거리, 거역할 수 없는 사랑의 시작!

사장 하스미 요우 체포 직전!
호텔맨으로서 근무하고 있는 스고우는 전 세계에서 오는 남자들을 관찰할 수 있는 이 직장에 만족하고 있었는데. 지금 일본에서(별로 좋지 않은 의미로) 제일 화제인 남자 하스미 요우에게 상처를 내버리는 실수를 해버린다. 열등감을 느끼지만, 절대로 거역할 수 없는 상황 속에 하스미에게 「네 안에서 가고 싶어.」라고 오더 받아버린 스고우는─!?

바다와 두 사람의 염도
이번에야말로― 대학생 류타는 가망 없는 사랑에 종지부를 찍고자 바닷가에서 술집을 경영하고 있는 나오키를 찾아간다. 오랜만에 만난 나오키는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혼자 고양이와 살고 있었다―. 그런 그의 등을 바라보니 포기하려던 마음이 다시 부풀어 오르는데….

네 대답은 안 물어봤어
고독한 늑대에 수상한 소문만 무성한 남자 토가시라의"인질"이 된 나. 매일 끌려 다니며 뜬금없이 오므라이스를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다! 게다가 갑자기 쓰러뜨리며 물어뜯듯 키스하기까지.

화난 얼굴도 야해요
""빨리 그만둬라 바보야"" ""죄송해요!!"" 오늘도 촬영 스튜디오에서는 도지아이 AD·이가라시의 실수에 프로듀서 진나라의 욕설이 요란하다. 곁눈에는 귀신 상사와 요령없는 혼나기만 하는 부하. 하지만 진나라의 약점을 알고 있는 이가라시는 낮에 당한 것을 밤에 표현하는데! ©UNOHANA/Solmare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