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머리도 타쿠마로 가득 차 버려서… 더는 무리야.” 리쿠, 타쿠마, 히나는 대학생이 되어도 사이좋은 소꿉친구. 히나를 짝사랑하는 리쿠는 그녀를 빼앗기지 않겠다면서, 인기남으로 성장한 타쿠마를 라이벌로 여기며 툭하면 승부를 걸어왔다. 그런 리쿠의 순정을 가지고 놀듯 승부는 어느새 키스와 수음으로까지 발전한다. “마구 문질러서 빨리 싸게 해 주마!” 하며 기합을 넣는 리쿠였지만, 능숙한 타쿠마에게 교묘히 휘둘리고 입 안을 범하는 듯한 키스를 당해서……. 정신을 차리면 늘 타쿠마로 몸도 머리도 가득해지는데?! 쿨하고 적극적인 인기남×지는 걸 싫어하는 동정남의 에로틱한 캠퍼스 라이프!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2년 07월 2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17.19%
평균 이용자 수 1,919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코메오카시구작가의 다른 작품3개

핑크 디펜드
"뭔가 사고 싶어지면 기분 좋은 일을 해서 잊어버리는 거예요." 연인과 헤어진 후 인터넷 쇼핑 중독이 된 야마기는 어느 날 전철에서 다른 사람의 짐을 착각해서 가져와 버린다. 안을 살펴보니 저녁 식사용으로 구입했을 반찬이 성인 용품으로 바뀌어 있었다! 짐의 주인은 어덜트 굿즈 숍의 점장인 이시쿠라. 야마기가 작가라는 것을 안 이시쿠라는 자신의 가게의 성인 용품 리뷰를 써달라고 부탁한다. 심지어 이시쿠라가 직접 성인 용품을 손에 들고는.... "자극적이라 빠져버릴지도 몰라요" 귓가에 속삭이는 목소리와 진득한 손길에 녹진하게 녹아버리고... 체험해 본 적 없는 자극에 좋은 기분을 느껴버리는데..! 드라이한 합리주의자 공×성실하고 외로움을 잘 타는 수. 비즈니스 라이크한 관계에서 시작된 두 사람이었지만..?

입술은 편애의 시작
부하로부터의 신뢰가 두터운 이상적인 상사인 아이다. 그런 그의 「비밀스러운 취미」는 게이 전용 SNS에 야한 ASMR을 올리는 것. 게이인 것도, 야한 방송을 하고 있는 것도 회사에는 절대 비밀…이었는데… 부하인 후지시로에게 정체를 들켜 버린다. “비밀을 지키는 대신 입술을 만지게 해주세요.” 입술 페티시가 있는 후지시로의 부탁을 마지못해 승낙한 아이다는 입안을 간지럽히고 혀를 쓰다듬으며 야하게 농락하는 후지시로의 손에 하반신이 저릿해짐을 느껴 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