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을 위하여.’ 오로지 여자 주인공인 샤넌을 위한 그 소설. 소설속, 악연인 바이올렛의 몸에 빙의가 된 다혜! "사랑따위는 바라지도 않아. 이제는 부디 꽃길만 걷자." 바이올렛에게 빙의한 다혜는 원작과 다른 해피 엔딩을 꿈꾼다. 하지만 어째선지 등장 인물들은 다혜의 생각과는 다르게 행동하고... 상처받은 모두의 마음을 치료하는 힐링 스토리 "꽃길 프로젝트"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2년 12월 28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95.42%
평균 이용자 수 14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쥐똥새똥작가의 다른 작품6개

사기 친 공작님을 유혹해버렸다
생계를 위해 남작 영애의 신분을 숨긴 채 길드원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마리아. 어느 날, 베리윈터 공작의 결혼식을 깨라는 의뢰를 받는다. "이 결혼은 무효야! 제가... 공작님의 아이를 가졌어요!" 마리아의 충격 선언에 결혼식장은 술렁이고 슬슬 퇴장하려는 찰나, "자기야, 왜 이렇게 늦었어?" 베리윈터 공작이 초면에 나를 자기라고 부른다...? 얼떨결에 공작의 자기가 된 마리아는 부자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잃고 나서야 깨달았다
[독점연재] 이엘리는 말을 하지 못하고, 글도 잘 쓰지 못하는 여자였다. 그러한 그녀는 우연한 기회로 세 남자의 비밀을 들어 주기 시작한다. 세 남자는 제 말에 귀를 기울여 준 이엘리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 하지만 며칠 뒤, 이엘리는 홀연히 사라져 버린다. 이엘리의 증발에, 남자를 좋아한다고 고백한 . 수수께끼 게임을 좋아하는 . 은밀한 성적 취향이 있는 . 세 남자 모두가 그녀를 찾고자 했지만, 그 누구도 그녀가 어디로 떠났는지 알지 못했다. 왜냐면 그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기만 했지, 그녀의 속사정은 몰랐기 때문이다. 벙어리 이엘리. 그것이 바로 내 이름이었다. ***(관계 역전 후)*** 나는 다시 말을 하게 되었고, 마음을 나눈 이의 부탁으로 인해 ‘백작’이 되었다. 말을 하지 못했던 평민 이엘리는, 이제 말을 할 수 있는 ‘피버 백작’이 된 것이다. 그리고 세 남자들을 다시 만나게 되었을 때, “……이엘리?” 당신들이 아는, 말을 하지 못하는 과거의 이엘리는 더 이상 없었다. “사람 잘못 보셨어요.” 완벽하게 내뱉은 말에 온몸이 전율했다. #관계 역전 #사이다 #평민이었던 여주가 백작이 됨 #도망 여주 #무심 여주 #역하렘 #남주 후보 네 명
시한부 여주의 동생이 되었다
어느 날 갑자기, 내 최애였던 시한부 여주의 쌍둥이 동생이 되었다! 이왕에 빙의된 거, 최애를 대신해 이 소설의 악역과 결혼했는데… "전하는 그런 화려한 망토가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멈칫 "어디서 이런 센스 있는 망토를 구하셨는지 몰라." 크흠― 내 말 한마디 한마디에 얼굴을 붉히며 삐거덕대는 이 남자… 살인귀라던데 왜 이렇게 귀여워? 얼굴은 또 왜 이렇게 잘생겼어?! 처음에는 내 최애를 위한 계획이었지만 이거 점점… 진심으로 좋아지고 있는 거 같은데?
번데기 속 고양이
"다시는 당신을 죽게 하지 않을 거예요." 제럴드 후작가의 잡음이라 불리며 구박데기 취급을 받는 '키트'. 그녀는 남몰래 도서관의 왕자님 '에드윈'을 짝사랑하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 에드윈은 마차 사고를 당해 죽어버리고… 키트는 에드윈을 추억하며 힘겹게 살아간다. 몇 년 후, 남편이 자신의 언니와 바람을 핀 걸 알게 된 키트. 고통스러워하던 찰나 에드윈이 살아 있던 시간으로 되돌아간다. 돌아온 키트는 에드윈을 살리기 위해, 그에게 마차를 타지 말라고 애원한다. 하지만 에드윈은 '죽어버리고 싶어.'라며 그녀의 말을 무시해 버리는데…. 어째서 그는 태연하게 죽음을 받아들이는 것일까? 키트는 그를 죽음에서 구해낼 수 있을까?
악역이 베푸는 미덕
열심히 살았을 뿐인데 라이벌에게 약혼자를 빼앗기고, 첫눈에 반한 남자마저 라이벌과 사랑에 빠지고…. 나보다 쟤가 나은 게 대체 뭐야? 괴로워하던 ‘진저 토르테’의 손에 들어온 소설책 한 권. 라이벌 ‘레라지에’와 진저의 이야기가 그대로 쓰여 있는 수상한 소설책에서, 레라지에가 주인공이고 진저 토르테가 악녀…? 열심히 살았을 뿐인데 악녀라니… 악녀라니!!! 게다가 라이벌이 잘나간 건 모두 주인공 버프 덕분이었다고? “레라지에, 네가 주인공이라고? 좋아, 그렇다면 네게 악역이 베푸는 미덕을 보여 주지. 남자 주인공은 내가 손에 넣어 주겠어!” 소설책을 통해 남자 주인공 ‘이자나’ 왕자의 비밀을 손에 넣은 진저는 레라지에에게서 남자 주인공을 빼앗으려 하는데…! 치밀함과 똑부러짐에 있어서는 2퍼센트 모자라지만 귀여움은 200퍼센트인 진저 토르테의 남자 주인공 이자나 강탈(?)기! ======================================== 웹툰 은 매주 토요일 연재됩니다. ========================================= [타이틀 디자인] 송가희
르미작가의 다른 작품4개
인형인데, 폭군이 집착합니다
하필이면 소설 속 폭군의 애착인형에 빙의되어버렸다. 인형이 된 것도 문제지만, 이 폭군은 남주에게 처형당할 운명이라고! '아무것도 못하고 폭군과 함께 죽기는 싫어!' 살아남기 위해서는 반드시 폭군을 갱생시켜야 한다. 일단 몸을 움직여야 하는데…… 어라? 움직여지네?

페티쉬 BL 단편선
너의 '그것'이 나를 참을 수 없게 만들어~! 본격 페티쉬 단편선! 1. 마거릿 부인의 비밀공방 글: 어른용사탕 / 그림:율서 : 천재 세공사 '젠'은 '마거릿 부인'의 비밀공방에서 부인만이 제공할 수 있는 '어떤 것'을 받는 대가로 일을 한다. 그 '어떤 것'이란...? 2. Love and Fever (성인) 글.그림 / 여잉 : 연인 '하윤'에게 알바 대타를 부탁받은 '준우'는 '하윤'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하윤'의 집으로 향한다. 문을 연 순간, 아니나 다를까...'하윤'의 상태가 이상하다?! 3. 메이드 연쇄살인 사건 글.그림 / 고조 : 19세기 영국을 닮은 사회적 성별의 구분이 미비한 또 다른 세계에서도 사용인 전성시대가 시작되지만, 남성 '메이드'만을 노린 연쇄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사건 해결을 위해 '러셀'은 '엘리엇'을 메이드로 고용하는데! 4. 달콤살벌한 그 무언가 글.그림/ 왕새우쵸밥 : '유한'은 '안재'에게 따뜻한 집과 음식, 아낌없는 애정을 모두 주지만 가족도 연인도 아니다. '안재'는 '유한'과의 관계에 대해 시간이 지날수록 혼란을 느끼는데.... 5.네게 빠진 점. (성인) 글.그림/ 르미 : 눈물점이 있는 미인에게 약해도 너무 약한 '시연'은 역대급 이상형인 '은하'를 만난다! 어떡하지? '은하'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 6.Unfixable 글.그림/ 인닌 : 자살을 결심하고 산에 오른 치과의사 '현영'은 삶의 끝자락에서 뜻밖의 SOS를 받는다. 그런데 상대가... '호랑이' ?! 거기에 반짝이는 '그것'이 너무나도 아름답다?! 7.내가 일진이야? 글: 꼼이 / 그림:에틔 : 깡촌에 위치한 '오지 고등학교'로 전학 온 '세진'은 함께 전학 온 '은재'가 전설의 일진 짱인 '왕손바닥'이라는 것을 눈치챈다. 하지만 학교에선 '왕손바닥'이 '세진'으로 알려지고! '은재'조차'세진'에게 말한다! ""너, 계속 왕손바닥 해라. 내가 네 빵셔틀 해줄게"" * 성인 작품은 PC웹, 모바일웹, 완전판 어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