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Lee
0(0 명 참여)

이름이 지어지기도 전에 부모와 떨어지게 된 새끼 늑대, 지나가던 멧토끼 희도가 구해주게 되는데... "형이 제 이름 지어주면 안 돼요...?" 새끼 늑대의 초롱초롱 눈빛 공격에 결국 우연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게 된 희도. 그걸 계기로 우연과 희도는 함께 다니기 시작한다. 늑대 성체가 된 우연이 처음 인간화에 성공한 날, 우연은 어딘지 위험한 눈빛을 번득이는데... 토끼의 천적인 늑대 우연과 멧토끼 희도는 어떻게 될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1 화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3년 01월 18일

연재 기간

6개월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3.33%

👥

평균 이용자 수 24,967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0.68%
T007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Lee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쪼그매도 괜찮아!

작가Lee

"아름다운 외관, 거대한 촉수를 가진 절륜한 문어 수인에게 박히고 싶어...!" 솔직한 욕망을 가득 담아 문어 낚시에 빠져있던 산호는 우연히 용왕의 아들(문어)를 구해주었다며 용궁에 초대받게 된다. 굵고 긴 촉수다리는 없어도 굵고 튼실한 몸을 가진 남편, 백경을 상으로 하사받게 되어 음탕한 신혼 생활을 꿈꾸지만... "이...이 귀여운 게 내 남편이라고?!" 생각지도 못한 백경의 본체는 과연...?!

thumnail

들키지마! XXX

그림Lee

#형좋아맨공 #음흉복숭아수 #쌍방삽질 #개그 #재회 #첫사랑 "X... X됐다...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어릴 적 짝사랑하던 상대, 서정우를 잊지 못하고 그와 자신을 모티브로한 BL웹툰을 연재 중인 은세은. 지금은 동네를 떠났다는 친구의 말에 안심하고 고향으로 내려간다. 그러나 친구의 말과 달리 고향에서 버젓이 우체국 일을 하고 있던 정우와 마주친다. 내가 상상한대로 똑같이 자라서 좋은데...! 진짜 좋기는 한데! 내 만화랑 너무 똑같잖아!!

thumnail

이제 그만 내려가 주면 안 될까?

작가Lee

"난 한국대 공개 게이 커플 1호가 되고 싶지 않거든?!' 같은 학년, 같은 전공의 절친 지승현에게 매일같이 구애받고 있는 윤시호. 열심히 피해보지만, 이대로 가다간 평범한 대학 생활은 어려워보이는데...? 그런 시호 앞에 나타난 수상한 어플. 미남자의 호감도를 볼 수 있다고? "이, 이거다!" 어플을 이용해 지승현의 호감도를 내려주겠다 다짐하는 시호. 하지만, 승현의 호감도는 내려가기는 커녕 계속 올라가기만 하는데...! "이제 그만 내려가 주면 안 될까? 호감도도 네 거기도!!"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이런 순정만화!

이런 순정만화!

내 남자친구는Z

내 남자친구는Z

입으로 해줘요

입으로 해줘요

엎질러진 피

엎질러진 피

체스와 라윈

체스와 라윈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쏘다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쏘다

인현왕후의 남자

인현왕후의 남자

핸즈업미

핸즈업미

Hellen (헬렌)

Hellen (헬렌)

구남친과 정글에서 생존하기

구남친과 정글에서 생존하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