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정조가 루프 탈출의 단서?!” …돈 많고 얼굴까지 반반해 인생을 날로 살아온 카나메는 평생 얽힐 일 없을 궁상맞은 아싸 코우키와 ‘오늘’을 반복하는 루프에 말려든다!! 미치기 일보 직전인 카나메와 다르게 코우키는 이미지 체인지를 하거나 알바를 빠지는 등 루프를 즐기기 시작한다. 반복되는 하루를 탈출하기 위해서는 코우키를 유혹해야 한다고…?! 인생을 만만하게 본 껄렁한 헤테로 카나메, 동정 게이에게 안겨야만 다음 날로 넘어갈 수 있는 저주에서 과연 벗어날 수 있을까…?!
하이스펙 '공'인 하야미는 매칭 앱으로 ●스 파트너를 찾던 도중, 평소 만나던 상대와는 다른 타입의 음침한 동정 카케이에게 연락을 받는다. 순진한 동정남을 자신의 색으로 물들일 생각이었던 하야미는 그와의 첫 데이트를 즐기고 자연스레 호텔로 데려가는데…. 안을 생각으로 들뜬 하야미를 보고 욕정 해버린 카케이가 수컷의 얼굴로 변해 덮치기 시작한다―?! "지금 엉덩이로 느끼고 있잖아요." 내가 뒤로 가버리다니… 너 '수'가 아니었던 거야?! 공 성향에 눈을 뜬 너드남×한 번 잔 사람과 다시 만나지 않는 쓰레기남의 하극상 오피스 러브♪
엉덩이 속이 뜨거워서… 더 이상은 안 돼…! "너…넣어 주세요…!" 남자들에게 인기 만점?! 가녀린 그 남자의 생생한 첫 경험기! 귀여운 외모 때문에 같은 남자에게 스토커까지 당하는 사쿠라. 그런 그를 잘 돌봐주는 편의점 점장 케이고에게 의지하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사쿠라를 사무실로 불러낸 케이고는 사쿠라의 몸을 덥석 끌어안아 버리는데…?!